모든 선포는 왕권 수립을 목표로 해 나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모든 선포는 왕권 수립을 목표로 해 나왔다

박구배!「예!」코디악에서 32명인가, 각 나라에서 파송한 해양 선교사가 있지?「예.」그것 알아?「예. 알고 있습니다.」이번에 남극에서 크릴새우를 잡는 그 사람들을 앞으로 길을 열어 줘야 된다구. 명심하라구.「예.」나라 대표한 지역 지역에 분배된 정착 기지를 중심삼아 가지고 환경적인 면에서 영향을 미칠 수 있게끔 우선 그 사람들을 생각해 주고 가야 코디악과 남극이 연결되고, 북극과 남극이 연결된다구. 알겠나?「예.」명심하라구.

이 모든 선언한 것의 목적은 왕권 즉위식을 해서 그 왕궁의 백성이 되고, 왕궁의 충신들이 되고, 성인?성자가 되기 위한 거예요. 하나님이 바라시는 소원성취의 그것을 준비해야 할 책임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 하나님을 중심삼은 왕권 수립이에요.

그 기반 위에 이제 진짜 효자 중의 효자 왕이 태어나야 되고, 충신 중의 충신 왕, 성인 중의 성인 왕, 성자 중의 성자 왕, 하나님 중의 하나님 왕이 생겨나야 되는 거예요. 창조의 하나님이 타락해서 원한의 하나님, 복귀의 하나님이 이제 복귀 완성의 승리의 하나님, 그런 말이 되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왕권 수립이 귀한 것입니다. 모든 선포한 것의 목적은 왕권 수립에 지장이 없게끔 해 나왔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이제 팔정식도 왕권 수립을 위할 수 있는 데 고임돌이 돼 나왔다는 걸 알기 때문에, 오늘 팔정식을 중심삼고 내일 천부주의를 시작한 날이기 때문에 새로운 왕권을 중심삼고 천부주의가 역사이래 처음 출발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통일사상, 원리사상은 이미 다 경험한 사실이고, 복귀섭리의 내용을 알지만…. 그 다음에 세상을 요리하기 위해서는 사상계, 그 다음에는 종교계, 그 다음에는 언론계를 수습해야 됩니다. 그리고 대학가, 학계를 수습하기 위한 이런 자신 있는 사람이 되게 하기 위해서 이번 수련회를 하게 된 거예요. 그런 수련회가 오늘 끝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나?「예.」

천부주의, 이제는 하나님 왕권을 인계해 가지고 그 주인 대신 승리의 패권자가 되어 가지고 하나님을 해방해 주고 천지부모를 해방하고 그 황족들을 해방하는 것입니다. 아직까지 천지부모가 해방이 안 되어 있다구요. 환경이 설정 안 되어 있다구요. 이 환경을 설정하려면 이제 1대, 2대, 여러분 입적 수속한 가정들을 중심삼고 천지부모, 하나님을 중심삼은 참부모가 일대가 되어야 돼요. 2대, 3대가 누가 되느냐 하는 게 문제라구요. 대 수가 없어요. 대 수가 없기 때문에 민족 편성이 될 수 없고, 세계 일족 편성이 안 된다구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나라라는 명사를 쓰지 말라 이거예요. 사탄이 나라 가지고 다 녹여 먹었어요. 알겠어요?「예.」독일이라는 나라, 불란서라는 나라, 영국이라는 나라, 미국이라는 나라, 소련이란 나라가 전부 다 착취해 가지고 종살이시키고 종교권하고 원수가 다 되어 있어요. 나중에는 인본주의로 돌아가 가지고 하나님을 부정하고 향락주의로 떨어져 내려갑니다. 그 다음엔 유물론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부정해요. 해방신학과 더불어 하나님이 죽었다고 선포한 이런 놀음이 돼 있다는 거예요. 이걸 전부 다 날려 버려야 돼요. 우리 손으로 청산해 놓아야 됩니다. 알겠어요?「예.」천부주의 왕자가 되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