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믿을 사람은 참부모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세상에 믿을 사람은 참부모밖에 없어

아무개 이화대학 중도 퇴학당한 패들이 잘 살아 가지고 앞으로 그 나라 민족 앞에 미칠 영향이 크다 이거예요. 왜 그렇게 그만뒀느냐고 하면, 통일교회가 나쁘기 때문이라고 변명하게 되어 있어요. 통일교회를 옹호할 사람이 없다구요. 문제가 어떻게 되겠어요? 조상들이 데리고 가는 거예요. 그럴 때가 온다구요. 즉결 처리하러 온다는 거예요. 탕감의 역사가 없어요.

그런 자리에 가면 임자들이 세상에 믿을 사람은 나밖에 없잖아요? 자기 남편을 믿겠나, 어미 아비를 믿겠나? 사탄을 믿겠나? 그것을 아니까 내가 조건을 걸고 부른 거예요. 조건이에요. 조건을 걸어 가지고 넘어서게 하기 위해서 이런 거예요. 자기들을 뭐 만나고 싶어서, 지금까지 안 만났는데 갑자기 임자네들 얼굴이 그리워서 만나겠다고 그러나요?

이제 그렇게 알고, 다 집어던지더라도…. 미국 가는 것이 문제예요? 천국 가는 것이 문제예요. 미국 가 가지고 새끼들 에이즈 병 걸리는 병자 만들어 놓으려고 그래? 미국이 얼마나 나쁜 줄 알아요? 미국은 이제 자유적인 환경, 리버럴한 권내를 넘어서요.

공산주의세계도 이제 알고, 민주세계도 멸망한다고 해요. 돌아서고 있는데, 이 한국하고 일본은 더하다구요. 장자의 나라 미국이 돌아서는데, 한국이 부모의 나라인데 이 부모의 나라가 더 나쁜 거예요. 장자의 아들딸을 책임져야 할 일본과 한국이 더 부패해 가요. 열두 살 전후의 아이들이 성행위를 하면서 총칼로 서로 죽이는 놀음을 하고, 형제끼리 살육전이 벌어질 때가 온다구요. 미국 가서 뭘 해요?

내가 지금 미국에 데려갔던 것을 얼마나 탄식하고 있는데! 그래서 내가 미국에서 30년, 34년 만에…. 예수님이 이스라엘 민족을 중심삼고 34년에 로마를 통일해 가지고 지상?천상천국을 연결해야 할 것을 실패했기 때문에, 선생님이 지금 미국 제2 이스라엘권 중심삼고 세계를 하나 만들어 가지고 영계와 육계를 세계적 무대에서 지상 천상 해방권을 만들어야 탕감복귀가 돼요. 자기들이 그냥 엎드려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겠나? 아들딸 축복받고 다 그랬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