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고향에 가서 일족을 구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고향에 가서 일족을 구하라

『……그 다음에는 종교가 하나되고 세속적인 나라와 축복하는 거예요. 세계를 축복하는데, 개인 개인을 축복했고, 가정들을 축복했고, 종족들이 반대했지만 종족을 넘어섰기 때문에 종족이 다 복귀되는 거예요. 그러니 교회를 연결하고 나라로 가는 거예요. 그런데 오늘날 조국광복을 위한 우리 조국이 없어요. 고향이 없고 조국이 없기 때문에 복잡한 문제가 벌어진다구요. 조국을 찾아야 됩니다. 고향을 찾아가는 것, 조국을 찾아가는 것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해야 된다구요.』

이제부터 고향 가는 거예요. 원래는 통일교회 교회도 해체해야 돼요. 고향에 돌아가서 자리잡을 때이니 왔다갔다하면서 교회 기반을 가인세계에, 국가 메시아면 외국에서 전도한 사람을 데려다가 자기 가정을 중심삼고…. 그건 아벨적 기반을 중심삼은 거라구요. 그게 통일교회인데, 이거 그냥 둬두면 안 돼요. 이것이 어디 가느냐 하면 자기 고향을 찾아가야 된다구요.

영계나 육계나 가인세계가 굴복할 수 있는 때이기 때문에 반대가 없어요. 고향에 가 가지고 자기 일족부터 수습하는 거예요. 자기 일족이 있어야 될 것 아니에요? 미스터 황 하면 황가로서 흘러져 나온 몇 대 손이 있잖아? 거꾸로 쳐 올라가야 돼요. 이래 가지고 어디 가서 접붙이느냐? 나라를 중심삼고 세계에 접붙여야 됩니다. 세계 기준에 올라왔거든요. 세계에 접붙여야 된다구요. 세계는 하나님 앞에 접붙여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나라만 접붙이게 되면, 나라로서 접붙이면 세계는 자동적이요, 하늘땅은 자동적으로 연결됩니다. 왜? 사탄세계가 나라를 중심삼은 거예요. 장성기 완성급은 나라 기준이에요. 나라 기준 이상은 하나님의 직접주관권 내에 속하기 때문에 이건 사탄이 관여하지 못해요. 지금까지 종교라는 것은 국가 기준을 넘어선 기준에 섰어요. 그렇기 때문에 국가가 반대한 거예요. 사탄세계 나라가 종교를 파탄시키기 위한 핍박과 희생의 역사노정을 걸어와야 했어요. 그래서 지금 거꾸로 해 나가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사탄세계에 나가서 나라를 찾아야 됩니다. 찾는 데는 사탄이 혈통을 거꾸로 해서 내려왔으니 이걸 정비해 가지고 접붙여 가지고 올라가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건 이론에 의해 불가피한 거예요.

이제는 환고향, 환고향하고 환국가시대가 왔어요. 선생님이 유엔이라든가 하늘땅에 반대할 수 있는 것은 다 철폐해 버렸습니다. 이제 한국도 그렇지요? 문 총재를 반대하다가는 싸움이 벌어져요. ‘이 자식아, 치워 버려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