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찾아 나라 축복을 받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찾아 나라 축복을 받아야

문 총재라는 사람은 애국자라는 소문이 났지요?「예.」이북까지도 그런다구요, 이북까지도. 문 총재를 존중시한다구요. 미국에서도 그래요. 가정이라든가 청소년 문제, 가정파탄 문제, 그 다음에 나라 문제를 해결할 도리가 없어요. 고향 땅을 찾고 조국을 찾을 수 있는 전통적인 내용이 연결돼야만 살아요. 미국이 주체국이 아니에요. 상대적 천사장국가라구요.

그것이 천사장국가인데, 하늘의 나라가 없으니 이스라엘을 통해 가지고 아담국가형 아벨국가로 만들어 나온 거예요. 아벨국가가 되기 위해서는 핏줄이 연결 안 되면 안 됩니다. 암만 기독교라 해도 안 됩니다. 예수님이 살아서 부모가 돼 가지고 가정을 중심삼고 축복해서 핏줄을 이어 주어야 할 텐데 그걸 못 해서 죽었어요. 핏줄을 이어 준 것이 나라를 넘어 사탄세계의 핏줄을 능가해 가지고 로마까지 정복해야 할 텐데, 그걸 못 했습니다. 가정으로 말미암아 타락했기 때문에 축복가정을 통해 뒤집어서 로마까지 축복권 내에 넣어야 된다구요.

그걸 못 했으니 재림시대에 참부모가 와 가지고 고향 땅을 찾고 나라를 찾아 가지고 하늘땅에 핏줄이 더럽혀진 걸 내놓는 거예요. 지금 청평에서 그 놀음 하지요? 조상해원 해 가지고 축복하잖아요? 축복만 해주나요? 삼일식까지 허락했어요, 삼일식까지. 영계는 영원한 세계이기 때문에 그것 한번 복귀했으면 지상과 달라요. 전부가 한 방향이 돼 있기 때문에 핏줄을 바로잡으면 그걸 절대시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타락한 이 땅의 이 프리 섹스 패들은 축복을 받고도 축복이 뭐고 핏줄이 무엇인지 모르고 있어요.

그래서 통일교회 교회 축복이라는 것은 교회 내의 축복이지 나라 축복이 아니에요. 타락할 수 있는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교회 축복에서 나라 축복시대로 넘어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새로 입적하잖아요? 나라 기준을 넘어서는 거예요. 나라 기준을 넘어서 가지고는 세상 나라를 소원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하늘나라, 영계를 중심삼고, 하나님의 뜻을 중심삼고 절대 일방통행이지 왔다갔다할 수 없어요. 법이 나와 가지고 이제는 옥살박살이에요. 용서할 법이 없다는 거예요. 지옥에 가서도 거꾸로 꽂아 놓는다는 거예요. 거꾸로 꽂아 놓으면 살지도 못해요. 무저갱이라는 말이에요, 무저갱.

하나님이 지금까지 타락한 지옥에서 외치는 원성을 듣고 싶어하지 않아요. 그 슬픈 모습을 보고 싶어하지 않아요. 참부모로부터 이게 전부 다 정리돼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는 영계 육계의 모든 부사스런 것을 전부 다 무슨 희생이 있더라도 정리해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알겠어요?「예.」

박 씨면 박 씨, 자기 고향의 일족부터 거꾸로 접붙여 올라가야 돼요. 통일교회를 어머니 아버지, 형님도 반대했지요? 딱 그래요. 거기서부터 추어 올라가는 거예요. 일족이 반대하고, 동네가 반대하고, 부락이 반대하고, 시가 반대하고, 나라가 반대했다구요. 반대한 것을 전부 다 거꾸로 핏줄을 뒤집어 놓아야 돼요, 축복해 가지고. 이제는 반대를 못 해요. 선생님이 갖춘 세계적인 기반이 있어요. 이미 세계적으로 훈독회를 하고 있어요. 나라의 정상 기준에서, 국회에서 훈독하는 시대가 됐어요. 미국 자체가 그렇게 돼 있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이번에 돌아가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