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고향 해서 나라를 찾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환고향 해서 나라를 찾자

어차피 인간은 다 죽는 거예요. 안 죽을 자신 있어요? 그 전에 안 하고 가면 저나라에 가서 걸려요. 누가 가서 자기 일족을 바로잡아 줘요? 그것을 바로잡는 사람이 종족적 메시아입니다. 가정을 바로잡는 것은 가정적 메시아, 종족을 바로잡는 것이 종족적 메시아, 국가를 바로잡는 것이 국가적 메시아입니다. 여기 대한민국에 246종족, 씨족이 있게 되면 그 씨족 가운데서 나라를 누가 하느냐 이거예요. 문 씨하고 한 씨가 둘을 연합해 가지고 다 바로잡을 수 있어요.

그거 연합하랬는데 지금까지 안 하지 않았어요? 36성까지도 연합회 만들라고 그랬지요? 몇 해 돼요? 5년째인가 6년째 되지? 몇 년째 돼?「7년째 됩니다.」그렇지, 7년 되지. 한 번 하고 말만 하면 하다 마는 것 아니야? 심었으면 그 뿌리가 내려 가지고 씨를 맺어서 그 밭이 커 가야지요. 안 그래요?

한번 했으면 계속해야지 그것으로 끝인 줄 알고 있어요. 그걸 토대로 해서, 가정을 토대로 해서 종족으로 확대해 나가야 되는 거예요. 발전해 나가야 되는 것 아니에요? 결혼해서 새끼들 치는 거와 마찬가지 아니에요? 축복받은 가정들이 자기 혼자 천국 가겠다고? 가 보라구요. 가면 높은 담에 싸여 가지고 곤란하다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고향이 없어요. 여러분 고향이 어디예요? 타락한 세계가 아니에요. 여러분 고향이 어디 있어요? 하나님의 고향이 없어요. 하나님의 나라가 없어요. 하나님의 고향 될 수 있는 그곳에 여러분이 태어난 거예요. 사탄세계의 아들로 불법적인 고향에 태어난 거예요. 그걸 일족을 중심삼고 바로잡아야 돼요. 나라가 그래요, 나라가. 지금 한국이 하나님의 나라가 아니에요. 일본 미국, 세계에 국가가 있지만 하나님 나라는 하나도 없어요. 하나님의 고향도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환고향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환고향 때가 왔어요. 이제 나라를 찾아야 돼요. 이제 문 총재의 말을 반대하면 안 됩니다. 야당도 여당도 내 손에 놀아나게 돼 있어요. 암만 했댔자 내 말 안 들으면 다 망해 버려요. 싸워요. 두고 보라구요, 점점점 나라가 어떻게 되는가. 엉망진창이 된다구요.

여기에서 선생님이 하나님 조국 뭐?「정착대회!」조국 정착대회까지 했어요. 여러분의 갈 길을 누구 반대할 사람이 없어요. 국회의원이든 누구든지, 야당 여당을 찾아가 가지고 문 총재가 왜 나쁘냐고 하는 거예요. 8대 정권을 통해 반대한 원수라구요. 이 원수를 구해 주겠다고 문 총재가 그러는데, 그 앞에 고맙게 생각하지는 못할망정 통일교회 교인들이 지나가면 눈짓하고 코짓 해서 오관을 거쳐 가지고 비난만 했지, 언제 지나가는 불쌍한 사람을 밥 한 끼 형제와 같이 대접했느냐 이거예요. 이게 천하에 없는 암행어사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암행어사예요. 내가 그냥 지나가지 않아요. 기성교회에서 통일교회 문 아무개 없어지라고 암만 해보라구요. 미국이 아무리 하고, 소련 중국이 아무리 했댔자 이미 나한테 다, 청년들은 나한테 다 점령당했어요. 사탄세계가 춤추고 놀다 보니까 반대 받던 세력 기준이 자기를 넘어서 모가지를 후려칠 수 있는 자리에까지 온 걸 모르고 있어요. 암행어사를 아나요? 끝까지 출동하기 전까지는 모르지요. 알겠나, 이놈의 자식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