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마음을 하나 만들어 부부, 종족뿐 아니라 세계까지 바로잡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몸 마음을 하나 만들어 부부, 종족뿐 아니라 세계까지 바로잡자

그래, 여러분이 연결돼 있는 것은 나라에 연결돼 있지 않아요. 여러분의 종족과…. 종족이지요? 그 다음에 종족 가운데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전부 다 핏줄이 연결돼 있어요. 문제는 형제입니다. 동생으로서 형을 찾아야 돼요. 반대입니다. 가인이 아벨을 죽였다구요. 아벨 동생으로서 형님을 구해 줘야 되고, 형님과 동생이 하나되어서 어머니를 구해 줘야 돼요. 어머니가 타락했지요? 타락해서 거꾸로 놔 놓았다구요.

그래, 어머니를 찾기 위한 것입니다. 어머니를 해방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지금까지 고생을 해서 탕감을 했습니다. 여자들의 한이 뭐냐? 어떻게 이상적인 본 남편, 참된 사랑의 남편을 찾느냐 하는 것입니다.

타락해서 사랑의 남편을 쫓아 버리고 악마의 남편을 얻은 것 아니에요? 하나님의 부인, 하나님의 왕녀가 돼야 할 텐데 이것이 사탄의 종새끼와 붙어 버렸어요. 알겠어요? 세상에! 그럼으로 말미암아 사랑과 생명과 핏줄을 더럽혀 놨으니 하나님이 설자리가 어디 있어요? 하나님이 영어(囹圄)의 몸이 된 거예요.

손댈 수 없는 거예요. 핏줄이 더럽혀졌는데, 여자로 말미암아 더럽혀진 새끼들을 낳아 놓은 걸 하나님이 손댈 수 있나요? 오늘날 기독교에서 하는 말처럼 예수님이 뜻을 다 이뤘어요? 뜻을 다 이뤘는데 이렇게 망해 가요? 그걸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어디 가서 이걸 바로잡느냐 이거예요. 자기 몸 마음에서부터입니다. 알겠어요?「예.」뭐 통일교회 필요 없어요. 통일교회고 뭐고 다 버리고, 세상을 다 버리고 돌아가 가지고 자기 몸 마음을 중심삼고 하나되고, 부부가 하나되고, 종족이 하나돼야 됩니다. 거꾸로, 거꾸로 바로잡아 가지고 세계까지 바로잡아야 돼요. 천상세계와 지상세계가 거꾸로 됐기 때문에 천상세계가 지상세계를 따라와야 된다는 거예요. 지금 그 놀음을 하고 있는 거라구요. 영계를 몰라서 앉아 가지고 청맹과니가 돼 가지고 자기들이 보고 있고 만지고 더듬어 가는 걸 제일인 줄 알고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안 돌아가면 안 돼요. 이제 선생님을 마음대로 못 만나요. 고향의 일족을 거느려야 돼요. 종족시대 지나가지요? 그렇지요? 종족시대, 민족시대가 지나야 국가시대가 되는 거예요. 여러분 김 씨면 김 씨가 결혼할 상대가 박 씨라면 박 씨 전체, 문 씨면 문 씨가 40만이 되게 되면 40만 전체, 한국의 246성씨가 전부 연결되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자기 가정, 일족만 찾아가서 7대까지 복귀하면 나라든 세계든 다 걸려들어 와요.

뭐 세계를 위해서라든가 남북한 무엇보다도 그것이 먼저예요. 남북한이 통일되면 평화가 될 것 같아요? 평화라는 것은 뭐냐? 원수를 사랑해야 됩니다. 원수 사랑하는 것이 뭐냐? 경계선을 없애는 거예요. 몸 마음의 경계선, 부부의 경계선이 있어서 싸움하잖아요, 싸움? 나라도 남북으로 갈라져서 싸우고, 동양과 서양이 싸우고, 하늘과 땅이 싸우잖아요? 왜 싸우느냐? 하나님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집을 몰라서 그래요. 하나님의 나라를 몰라서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