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의 삼조를 교회와 나라와 세계를 위해 바쳐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십의 삼조를 교회와 나라와 세계를 위해 바쳐야

『……남북통일을 하면 세계통일이 되게 돼 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40년을 중심삼고 넘어서는 거예요. 시대가 달라집니다. 일본 나라가 없어요. 미국 나라가 없습니다. 세계 나라가 공멸해야 돼요. 전부 다 이건 부수어 버리라는 거예요.』

일본 사람, 미국 사람이라는, 나라를 붙이지 말라는 거예요. 축복가정이에요. 일본 식구, 미국 식구, 미국 가정, 미국 형제예요. 나라 이름을 쓴다는 것은 사탄 후계의 입장에 있다는 것을 공개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저런 것을 들어 보면 이론이 그렇게 돼 있어요, 안 돼 있어요?「돼 있습니다.」이론적이에요. 망상적이 아니에요. 영계가 다 그렇게 된 거예요. 다 한 방향이 됐어요. 일방통행입니다. 지상을 향해서 총집결하는 거예요.

그래, 지상에 왜 집결하느냐? 지상의 제1대조가 누구냐 하면, 완성한 아담이라구요. 참부모예요. 참부모 일대에서부터 참부모의 혈통을 받아 가지고 이제부터 입적하는 순서가 되는 거예요. 모든 것을, 총생축헌납물을 바쳐 가지고 하나님이 ‘몽땅 내 사랑이다.’ 해야 됩니다. 물건을, 물질을 앞에 놓고, 그 다음에 거기에 아들이 있고 자기 부모가 있는데 이 전부를,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이뤄 놓은 사탄의 지저분한 것을 바로잡으려니까 몽땅 총생축헌납 해야 되는 거예요. 제물은 갈랐는데 가르지 않아요. 총생축 뭐라구요?「헌납물!」

제물이라는 것은 소유권을 작정하기 위한 조건물이에요. 지금까지 그걸 몰랐어요. 사탄과 하나님이 나눠 갖기 위한 거예요. 사탄이 작았으니 그 10분지1서부터 10분지3까지 그걸 못 해요. 자기 수입의 10분지3을 바침으로 말미암아 이제 교회를 넘어서고, 십일조로 교회를 넘어서고, 또 십일조를 함으로써 나라를 넘어서는 거예요. 그래서 세계까지 가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1조는 교회 발전을 위해서, 1조는 나라를 위해서, 1조는 세계를 위해서 바치는 것입니다. 세계 판도까지 해방권을 연결시키기 위해서는 불가피한 것이기 때문에 자기 자체의 모든 수입, 일생 동안 천국에 들어갈 때까지, 해방 받을 때까지 33.3퍼센트를 바쳐야 돼요. 3분지1은 소생, 장성의 사탄권 국가 기준이고, 완성 기준은 하늘 편이기 때문에 하늘 편으로 돌아왔으니만큼….

하나님께 빚을 지고 하나님의 무엇을 잘라먹었다는 거예요. 그러니 십의 삼조를 바침으로써 10분지3이 하늘권에 완전히 접붙여짐으로 말미암아, 소생?장성?완성 기준에 접붙여서 소생 위에 장성이 있고 장성 위에 완성이 있기 때문에 완성 기준을 해결지음으로 말미암아 전체를 다 찾아올 수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33퍼센트만 세계를 위해 바치면 이 세계는 다 없어져요.

이게 얼마나 복잡해요? 안 그래요? 그렇지만 간단해요. 관리니 그 조직적 배경의 소모가 얼마나 많아요? 알겠어요? 자원해서 해야 돼요, 자원. 명령해서는 안 된다 이거예요. 그렇잖아요? 자원해서 해야 돼요. 하늘이 지금까지 그것 때문에 맞고 피를 흘려 나왔어요. 아들딸을 위한, 자기들을 구해 주기 위한 세계적 판도인데, 지금까지 자기들이 세 낸 것이 사탄 편에서 보게 된다면 10분지1의 가치밖에 없어요. 헌금해야 돼요. 헌금해 가지고 망한 사람이 없어요. 알겠어요?「예.」해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