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딸이 있어야 하나님의 소유권, 핏줄이 열매로 맺힌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아들딸이 있어야 하나님의 소유권, 핏줄이 열매로 맺힌다

헌금하는 것은 자기 개인 구원을 위한 거예요. 개인을 구원하는 섭리예요. 개인시대가 지나 가정구원을 위한 시대인데, 가정구원은 삼위일체, 하나님 아담 해와를 중심삼은 거라구요. 성신이 무엇이고 성자가 무엇이고 성부가 무엇인지 모르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사위기대를 이뤄야 되는데, 아들딸, 손자를 못 찾았어요. 넘어서는 데는 자기 물건을 가지고 넘어서면 안 돼요. 손자는 하나님의 전체 소유권에서 아들딸을 가져야 거기서부터 상속받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아담 해와가 그런 상속을 못 받아요. 결혼해도 못 받아요. 아들딸이 있어야 돼요. 아들딸이 있어야 하나님의 소유권, 핏줄이 비로소 땅 위에 열매로 맺힐 수 있는 거예요. 그렇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망상적인 이론이 아니에요. 천상 구조나 지상 구조나 마찬가지의 원리 원칙입니다.

천도라는 것은 변하지 않는 그 길을 말하는 거예요. 거기에 결탁하기 위한 불가피한 운명, 운명이 아니라 숙명적 과정에 서 있는 것입니다. 어느 누구 뭐 장관이고, 똥개새끼들은 전부 다 하늘의 쓰레기통에 집어넣어야 돼요. 여러분도 그래요, 여러분도. 여러분이라고 별거 있어요?

가을이 되게 된다면 사과 같은 것을 딸 때, 벌레가 먹은 것은 완전한 것이 아니에요. 그건 하품(下品)으로 들어가는 거예요. 이파리도 그래요. 벌레 먹은 건 완전한 잎이 아니에요, 가지도 그렇고. 그것이 무엇이냐 하면 공식이에요. 모델이 돼 있다는 거예요. 그런 방대한 이치를, 상상도 못 할 내용을 지금까지 선생님 혼자 알고 그런 일을 해 나왔습니다. 아는 사람은 나밖에 없어요.

알고 나서도, 아는데도 사탄이 타락시켰는데 모르는 여러분은 도적놈밖에 더 돼요? 통일교회 오래 된 사람은 다 도적놈들 되지 않았어요? 교회 물건을 자기 살겠다고 이용한 그게 도적놈들이에요. 그건 불살라 버려야 돼요.

저것을 거짓말로 알아요, 사실로 알아요?「사실로 압니다.」거짓말로 알아보지. 믿지 못한다고 해서 때가 기다려 주지를 않아요. 나라를 선포하게 될 때는 내각으로부터 헌법, 그 다음에 국회를 중심삼고 부처들을 보호하기 위한 법이 있는데, ‘그거 나 몰라서 했습니다. 그건 모릅니다.’ 하는 게 어디 있어요? 재까닥 재까닥 걸려 버리지요. 마찬가지라구요.

선생님이 여러분을 따라갈 수 없어요. 법을 따라가야지요. 천법을 따라가야 될 것 아니에요?「예.」하나님의 나라를 세운다면 하나님의 나라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에요. 부처별 생활 법, 법을 따라가야 돼요. 가정의 법이 있고, 사회제도적인 모든 보호의 법이 있는데, 그 법을 따라가야 돼요. 법을 따라가야 나라가 병이 안 나요.

미국이 지금까지 살아남은 것은 뭣 때문이냐 하면 말이에요, 준법정신이 세계 최고예요. 박구배, 그거 알아?「예.」박구배!「예.」박구배 자신은 어드래?「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그러면 어디 가든지 낙엽이 된다는 거예요, 추풍낙엽. 열매가 완전한 열매가 못 되는 거예요. 이론적이라구요.

선생님은 미국에 가 있어도 그 반대하는 나라에서 법대로 하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조세법에 걸리지 않았어요. 아이 아르 에스(IRS; 미국재무부내국세국) 자체가 레버런 문은 의인이라고 한 것입니다. 그런 발표를 내가 듣고 있는 거예요, 거기의 주요한 요인들로부터. 그렇지 않으면 사탄세계에 통하나요? 하나님한테 통하겠어요? 자기 양심을 속이지 말라는 거예요.

그래, 상속은 축복받고 총생축헌납을 다 해 가지고 하나님의 완전한 소유권 내에 들어가야 됩니다. 물건도 그 소유권 내에 있고, 아들딸, 가정도 그 권내에 있어야 돼요. 아들딸을 낳기 전에는 상속 못 하는 거예요. 여러분은 지금 아들딸을 낳지 못한 그런 입장에 있으니 상속 못 받는 거예요. 이건 사탄세계예요. 뭐라구요?「사탄세계!」타락한 뿌리를, 사탄의 뿌리를 박고 있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