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과 같은 혁명을 해야 되니 안 하던 기도를 다시 시작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폭풍과 같은 혁명을 해야 되니 안 하던 기도를 다시 시작해

그러니 아, 장(長)들이 약속한 약속을 지킬 것 남아 있지, 또 할 게 뭐 있어요? 안 그래요? 다 아는 것 하지 않고 무슨 기도를 해요? 그래, 24년 동안 기도를 안 했어요. 이 몸뚱이 가지고도 사탄을 때려잡아요, 하나님 없이. ‘하나님, 뒤에 서소. 나 혼자 가지고 틀림없이 다 정비합니다.’ 하고 그렇게 정비했어요.

우리 어머니는 시집와 가지고 ‘교주님이 기도도 안 하고….’ 그랬을 거예요. 자기 어머니, 대모님이 얼마나 정성 많이 들였어요? 여기 와 가지고 20년 이상 기도 안 한 거예요. 그러다가 1998년부터 시작했어요. 이제는 때가 됐으니, 제2프로그램을 해야 될 때가 됐으니 기도하는 거예요. 왕권 수립부터 해야 할 일이 남았기 때문에. 그 다음엔 폭풍과 같은 혁명을 해야 돼요.

영계가 결려 박이나, 문 총재가 결려 박이나, 세상이 결려 박이나 봐라 이거예요. 영계가 나한테 지게 되면 세상은? 세상은?「집니다.」지게 돼 있어요. 가만 있어도 그렇게 되게 돼 있다구요. 걱정하지 마요. 내가 죽더라도 통일천하 다 되게 돼 있어요, 암만 반대하더라도.

이 세상에, 지금 미국이라든가 일본이라든가 한국에 지도자가 없어요. 중국도 지도자가 없고, 소련도 지도자가 없어요. 지도자로 이름 난 사람은 다 데려가는 거예요. 하나 남은 것은 문 총재밖에 없지요. 안 그래요?

보라구요. 태평양을 중심삼고 미국에서 야당 여당의 싸움판이 벌어지고, 일본에서도 마찬가지예요. 일본도 환난이 일어나고, 대만에서도 환난이 일어나고, 인도네시아도 환난이 일어나고 다 그래요. 필리핀도 환난이에요. 인도네시아의 와히드 대통령도 쫓겨났지요? 필리핀도 여자가 밀어 가지고 여자가 대통령이 됐어요. 대만도 마찬가지고, 일본도 마찬가지고, 한국도 마찬가지예요. 태평양 연안에 있어서 닐늬리동동이에요.

아시아를, 세계를 수습할 수 없어요. 여러분은 그저 아무 말 말고 강의를 하라는 거예요. 승공강의, 통일사상강의, 원리강의를 하라구요. 이제 하나님과 하나님 나라에 대한 증거를 해야 돼요. 세상의 철학, 사상은 다 알았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