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나라가 멀지 않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나라가 멀지 않다

하나님 나라가 멀지 않아요. 물어 보라구요. 다 알잖아요? 모르니까 들으라고 하고 강의하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 이렇게 기록이 있는데 이거 몰라 가지고 반대해?’ 하고 후려갈겨라 이거예요. 이름을 불러 가지고 그 종단 한번 들추어 봐라 이거예요. 그놈의 종단, 도둑놈의 새끼가 모였으니 도둑놈의 종자가 되어 가지고 반대하고 다 그렇지요. 내가 이제는 때려잡으려고 그래요.

지금 유 피 아이(UPI) 통신사에 어떤 자료가 올라왔는지 모르지요? 영국의 국가를 대표하는 통신사가 지금 80억 달러를 중심삼고 유 피 아이를 이기겠다고 투자를 하고 있는 거예요. 뭐 얼마?「80억 달러!」영국의 목을 걸고 그러고 있어요. 그런 경쟁의 첨단에 내가 서 있어요. 지나가는 손님이 아니에요.

우리 <워싱턴 타임스>가 국무부니 국방부니 모르는 게 어디 있어요? 24시간 지금도 부시 대통령이 하는 일이 한 시간, 한 분까지 기록이 나와요. 그렇게 보고하는 거예요. 왜 보고하느냐? 미국을 살릴 것이 부시가 아니다 이거예요. 시 아이 에이(CIA; 미국중앙정보국)가 아니다 이거예요. 에프 비 아이(FBI; 미국연방수사국)가 아니다 이거예요. 그들의 비밀까지도 알아야 할 레버런 문이라는 사람이에요. 왜? 레버런 문은 역사를 두고 볼 때 우리 미국이 망할 수 있는 환경을 살려 주고, 이제는 그분을 떼려야 뗄 수 없다는 거예요.

청소년문제, 가정파탄문제, 에이즈문제 해결의 키를 내가 갖고 있어요. 그것이 사실이에요? 무슨 사실이에요?「키를 가지고 계시다는 것입니다.」금 사슬이에요, 철강 사슬이에요? 먹이사슬이 한번 만들어지면 천년 만년 그걸 고칠 사람이 없어요. 하나님이 이상적 체인(사슬)을 만들어 준 것을 누가 뜯어고쳐요? 누가 끊어요?

자, 이 총장!「예.」총장님이 한번 해보지, 끊어지나. 한번 반대해 보고. 저기 앉은 이 양반도 보게 되면 무슨 여편네?「마호메트요.」마호메트 여편네, 성 어거스틴 여편네, 그 다음에 공자 여편네, 그 다음에는 또 누구인가? 예수 여편네도 통일교회 교인, 그 다음에 석가모니 여편네도 통일교회 교인이에요. 그거 거짓말이에요, 사실이에요?「사실입니다.」이 미친 것들, 그걸 어떻게 믿나? 미쳤다는 것은 도달했다는 거예요. 그렇게 알라는 거예요. 그거 사실이에요, 거짓말이에요?「사실입니다.」윤정로 선생님!「사실입니다.」무슨 사실? 사실이야, 사슬이야?「사실입니다.」사실인 동시에 사슬이에요. 사실은 부정할 수 없는 것 아니에요? 그건 사슬보다도, 철 사슬보다도 더 강해요.

양연실 신랑이 누구야? 어디 갔어? 저 녀석은 어떻게 얼굴을 요즘에…. 이번이 세 번째야, 네 번째야?「네 번째입니다.」그래, 그거밖에 안 되더구만. 왜 선생님이 보고 세 번째냐, 네 번째냐 물을까? 여기 뭐 하러 왔어? 여편네 바람 피울까 감독하러 왔어? (웃음) 여편네를 내가 도와주고 다 그러는데, 신랑한테 정성들이지 못한다고 내가 구박하는 거야.

이제부터 세계일보를 위해 기도할 것이고, 칼을 뒤로 쓰려고 했는데 이제는 진짜 날로 쳐 버려야 되겠어요. 이제는 신문사는 말이야, 설용수하고 또 하나 누구?「이동한!」경상도 목곧이, 전라도 날라리라구. (웃음) 딴따라 패 아니에요? 예술인이 전부 전라도 패들 아니에요? 싹 눈치 봐 가지고 환갑날 같은 잔칫날이 오면 가서 한탕 해먹으려고 하는 거예요. 눈치가 빠르지요. 경상도는 목곧이예요.

목곧이는 한번 잡아 놓으면 황소가 받아 버리는 것 같지요. 그러니 오래 해먹었지. 몇 년 해먹었나? 18년인가, 20년인가?「18년 했습니다.」18년 넘지. 노태우까지 몇 년이야?「30년이 넘습니다, 경상도 정권.」그래! 그러니까 30년 동안, 내가 집 떠나 가지고 30년 됐으니 그 동안 잘 해먹었어요.

박보희한테 박 대통령 때 박종규를 소개해 가지고 ‘야, 너 여기 비서실장인데 여기 마음대로 드나들어 가지고 형제 만들어라.’ 했는데, 박보희가 그걸 못 했어요. 박 가가 큰 실수를 했어요. 박 대통령이 말씀을 들었으면, 그 사람은 공산주의 이론이 있기 때문에 이 사상만 듣게 되면 이게 통일적인 천하의 이론이라고 대번에 알 것인데….

그래, 박종규도 젊어서 죽었지? 일년도 못 가서 사형선고 받고, ‘이럴 수가, 이럴 수가!’ 그런 거예요. 그 집안이 어떻게 됐어요? 박 대통령 집안이 어떻게 됐어요? 생각해 보라구요. 육 여사도 그렇게 되고, 박 대통령도 그렇게 되고, 그 다음에 지금 아들도 그렇게 되고, 딸들도 지금 폐물이 됐다는 거예요. 대통령 돼서 뭘 하노?

자, 여덟 시가 돼 온다. 이제 끝내자구.「다 끝났습니다. (정원주)」다 끝났으면 그 다음에 무엇인가?「그 다음에는 ‘부모님 성혼 제2차 40년노정 출발 및 제4차 아담권 정착시대’입니다.」어! 그거 아주 중요하구나. 그거 얼마나 걸리겠나?「15페이지니까….」15페이지야? 몇 페이지야?「15페이지입니다.」그러면 그거 읽어 봐라. 그거 중요하다. 오늘 그걸 해야 다 정리하고 가요. 하늘땅 정리할 수 있는 말 했지?「예.」자, 빨리 읽으라구.

(‘참부모님 성혼 제2차 40년노정 출발 및 제4차 아담권 정착시대 선포’ 훈독 후 유종관 회장 기도하고 끝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