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앉아 있는 자리는 여러분 것이 아닙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여러분이 앉아 있는 자리는 여러분 것이 아닙니다.』

이게 행사 중에 중요한 행사라구요. 국가를 중심삼고 세계의 대표적인 기념날로 해야 될 날이 온다는 걸 알아야 돼요. 전체를 바치는 총생축헌납 성물을 바쳐 가지고 나라를 설정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앞으로 본격적으로 30수가 중요한 수라구요. 자!

『……선생님이 이런 모든 것을 바라보고 총결산하기 위해서 ‘총생축헌납기금’을 하라고 하는 것이 얼마나 해방적인 복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헌납기금을 하라는 것이 해방적인 복입니다.』

총생축 무엇?「헌납기금!」헌납 성물이에요, 성물! 전체를 바치는 거예요. 구약시대?신약시대에는 전부 다 가른 거예요. 그러니 부모가 찾아 가지고, 아담 해와가 타락함으로 참사랑을 잃어버리고 다 뒤집어졌는데 전체를 찾아옴으로 말미암아 구약시대 완성, 신약시대 완성, 성약시대 완성을 했으니 이것이 하나님의 소유예요. 아담 해와가 잃어버렸던 총 전체를 탕감하기 위해서 헌납 성물로 바쳐야 된다구요. 그건 사탄이 간섭 못 한다는 거예요. 제물을 받는 주인이 하나님밖에 없어요. 성물로 바친다면 영원한 하나님의 소유가 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

지금은 도둑질한 장물을 탐하고 먹고 빨고 살고 있다는 거예요. 장물이란 걸 알아요? 장물아비가 있잖아요? 도둑놈들이 장물아비라는 거지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