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종족을 찾아가서 모범이 돼서 가르쳐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자기 종족을 찾아가서 모범이 돼서 가르쳐 줘야

『……여러분도 이제 아들딸한테 우리 조상, 김 씨면 ‘김 씨 조상의 즉위식이다.’ 해야 합니다. 박 씨면 박 씨들에 대해서 박 씨 조상 즉위식이 안 된다면 장관식이라도, 못 하면 국장식이라도 해야 그 나라에 소속됩니다. 그러한 경쟁시대에 들어갔다는 것을 똑똑히 이야기해 줘야 합니다.

이제부터는 하나님 왕권 즉위 이후에 할 수 있는 조건을 확실히 가르쳐 줄 것입니다. 지금까지 문제가 뭐냐 하면 핏줄이 문제입니다.』

일족을 통해서 거꾸로예요. 가지를 통해서 줄기, 줄기를 통해서 뿌리, 뿌리를 통해서 뒤집어 박아야 돼요. 이게 거꾸로 났어요. 거꾸로 난 것은 열매가 없어요. 씨도 없어요. 이걸 바로잡아 놓아야 됩니다. 그러려면 거꾸로 해야 돼요.

저 꼭대기에서부터 내려와 가지고 죽 와서 참부모의 가지를 쳐 가지고 세계까지 이것이 한 가지가 되어 축복해 가지고 뿌리부터 몽땅 뒤집어 박아야 됩니다. 뒤집어 박는 데는 김 씨면 김 씨 가지가 줄기하고 전체가 하나돼야지, 김 씨 하나 하나가 가지를 대신할 수 없고, 이파리가 가지를 대신할 수 없어요. 그것이 하나돼야 됩니다. 이건 불가피한 숙명적 과제입니다.

이제는 통일교회의 모든 걸 분산해야 돼요. 가정을 중심삼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에요. 통일한 다음에 거꾸로 전부 찾아가야 돼요. 거꾸로 연이어 가지고 돌감람나무를 참감람나무로 해서 참감람나무 뿌리까지 연결시켜서 이걸 뒤집어 가지고 심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연합회장이라고 해서 어느 도 책임자가 아니에요. 전체 분산한 자기 종족을 중심삼고 찾아가는데, 모범이 돼야 됩니다. 똑똑히 알라구요. 옛날과 가는 길이 달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원래는 이번에 전체를 새로 인사조치해야 된다구요. 옛날 그 틀거리를 가지고 그런 놀음을 하는 것을 하나님은 원하지 않아요. 다르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