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말씀!「아버님 말씀입니다.」(훈독 계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자, 말씀!「아버님 말씀입니다.」(훈독 계속)

『……그러나 상속받아야 할 입장에서 기독교, 즉 구교와 신교 자체가 싸우고 있기 때문에 통일하겠다는 것은 생각도 못 하고 있습니다. 결국 기독교가 통일할 수 있을 때까지 반드시 싸움을 계속할 것이고, 그 싸움을 계속하면 할수록 종교권도 망할 수밖에 없습니다. 맨 끝날에는 길이 없고 손댈 수 없기 때문에 할 수 없이 주인 된 메시아를 찾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 하늘도 잃어버리고 종교와 세계?나라?사회?가정은 물론 모든 것을…』

그렇기 때문에 세계 국가를 대표하는 미국이 십자가를 진 것인데, 자유세계가 가야 할 것은 사랑으로 품어 소화할 수 있는 그 길밖에 없어요. 부모를 모셔야 형제가 싸우지 못해요. 부모를 모르면 모든 전부가 갈래갈래, 형제 형제 전부가 원수가 된다는 거예요. 자유세계도 지금 현재 그렇잖아요? 미국과 영국이 원수가 돼 있고, 영국과 불란서, 불란서와 독일이 원수가 돼 있는 거예요. 원수가 돼 가지고 다시 싸울 수 있는 입장이 되어 가니 사탄세계가 최후로 실체를 공격해 파괴시키는 놀음이 벌어진 거예요. 여기에서 싸움 복수해 가지고 나가게 되면 문제가 복잡해진다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얘기하는 것이, 이번에 10월 달에 대회 하는 것을 엔 지 오(NGO; 비정부기구) 총회같이…. 그거 작년 10월에 했지?「예.」2회를 중심삼은 총회 같은 명의를, 어떻게든 유엔의 이름을 대신할 수 있게끔 빙자해 가지고 이걸 이번에 나라 대표와 종교 대표와 제리 파웰과 부시 대통령, 이들이 가인적인 입장인데, 이것을 하나로 묶어 가지고, 이것이 현재 정부 앞에 앞으로 길이 돼야 돼요. 그것이 앞으로 야당 여당을 규합할 수 있는 근원이 되어 가지고, 자유세계와 민주세계 전체가 연합할 수 있는, 기독교연합과 초국가연합을 중심삼은 왕고 체제와 삼위일체권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계기라고 본다구요.

그래서 어떻게든지 통고해서 참석하게끔 하라구요. 안 하게 되면 우리로서는 책임 다한 거라구요. 알겠지?「예.」주동문이하고 얘기해 가지고 부시 아버지를 만나고, 제리 파웰과 합해서 하면, 문제없이 서로 친구니까 끌어내서 일할 수 있다고 본다구요. 그래서 남침례교회 전체하고 미국 전체가 하나되어야 돼요. 백인 앵글로색슨 민족, 와스프(WASP; 앵글로색슨계백인신교도)니즘, 독단적인 백인 제일주의로 나가게 되면 종교권을 중심삼은 종교전쟁과 인종전쟁이 벌어지는 거예요. 큰 문제가 된다는 거예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