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의 아들딸끼리 결혼하는 데서 평화의 천국이 출발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원수의 아들딸끼리 결혼하는 데서 평화의 천국이 출발해

그래, 여러분도 기독교인 성인하고 살인마 사탄세계의 아들딸하고 이와 같이 서로서로 살려 줄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그렇게 할 수 있는 그 왕이 나타나면 왕명대로 하면 사는 거라구요. 그건 참부모밖에 할 수 없어요. 참부모의 특권이에요. 하나님도 왕이 되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그렇기 때문에 내가 왕권 즉위식을 해준 거라구요. 천년 만년 소원이 그거예요.

평화는 어디서 생겨나느냐? 평화는 수평이 되는 거와 마찬가지로 원수를 사랑하고, 생명을 바꿔칠 수 있는 자리에 들어가야 평화가 되니까 결혼까지도 원수의 아들딸과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지금까지 으르렁거렸지만 이튿날 아침부터는 사돈으로 서로가 존경하고, 그 아들딸들은 천년 만년 왕자 왕녀로서 살지어다! 거기서 천국이 생겨납니다. 거기에서 평화의 세계가 출발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그런 마음을 안 가지면 천국, 평화의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가 보라구요, 선생님이 거짓말하나. 알싸, 모를싸?「알싸!」

그런 일을 다 해 가지고 낙원과 지옥을 철폐하고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11월, 12월인가?「1월 13일입니다.」아니….「10월 14일은 영계 해방식입니다.」12월 3일에 지옥과 낙원을 철폐해 버린 거예요. 그걸 철폐해 버리고 왕권 즉위식을 한 거예요. 그게 말만이 아닙니다. 그렇게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현재 그렇게 돼요?

이번에 사도 바울의 증언을 들었어요? 메시지 들었지요?「예.」왕권 수립 이후 영계가 변했다는 사실 말이에요. 선생님이 이렇게 된다 하면 그렇게 돼요, 안 돼요?「됩니다.」돼요, 안 돼요?「됩니다.」‘너희들, 이렇게 하면 지옥 간다.’ 하면 지옥 가요, 안 가요?「갑니다.」법이 있으면 대통령 아들도 죄지으면 감옥에 가는 거예요.

우리 아들딸들도 나가라고 한 거예요. 본이 될 수 있게끔 자성해서 회개하면 1차, 2차, 3차까지 용서해 주는 거라구요. 구약시대 용서해 줬고, 신약시대 용서해 줬고, 성약시대 용서해 줬다구요. 지금까지 입적축복 뭐예요?「3시대 대전환 사위기대 입적 통일 축복식!」아니, 입적 축복이라는 말이 뭐냐 이거예요. 아들딸이 중생식?부활식?영생식을 거쳐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데 그냥 그대로 주먹구구식으로 하늘나라를 찾아갈 수 없어요.

선생님이 훈독회를 해보니, 선언문을 읽어 보니 할 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다 지나갔지만, 지내 놓고 보니 이거 무서운 놀음이에요. 그런 선생님을 누가 동정이나 해주고, ‘선생님이 이러한 길을 가는데 얼마나 경비가 필요하고, 싸움이 필요한데….’ 이렇게 생각하는 녀석이 어디 있어요? 권고를 못 해요. 선생님이 의논을 못 해요. 홀로 나온 거예요. 홀로 저런 놀음을 해 나오니 대왕마마 하나님도 감복해 가지고 나한테 달려 가지고 내 하는 대로 해서 여기까지 나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