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자 해야 살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죽고자 해야 살아

그렇게 고독단신 다 잃어버리고 엉망진창이 되었고, 설자리도 없어 가지고 영어(囹圄)의 몸이 되어 있는데, 그런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불러요? 아버지라고 부르려면 아버지 이상의 자리에서 불러야 돼요. 그런데 아버지를 부를 수 있어요? 그 이상의 자리에서 불러야 돼요.

죽고자 하는 자는?「살고!」살고자 하는 자는?「죽는다!」죽어! 죽고자 해야 살아요. 이런 것은 틀림없이 이론적이라구요. 얼마든지 죽고자 해야 돼요. 억천만년 하나님이 해방되지 않았는데 해방의 한 날을 갖기 전에는 내가 살 수 없는 불쌍한 죄인이 되어 있다는 거예요.

그러니 여러분이, 임자네들이 잘났다고 별의별 꼬리를 젓고 어깨에 힘주고 ‘에헴!’ 했지만, 더러운 것들이에요. 다 흘러가 버려요. 여러분과, 우리와 관계없어요. 나와 관계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왜? 이 우주는 하나님 치리 하에 있어야 될 것인데, 하나님이 그러니, 치리할 수 있는 주인 양반이 망했으면 다 망국지종이 되는 거예요. 망국지종에서 다시 접붙여 가지고 하나님을 해방하는 데에서부터 흥국지종이 되는 거예요. 망국지종이 흥국지종이 되어야 되는 거예요.

여기는 또 일본 사람 아니야? *일본 말이 아니면 모르잖아요? 이게 뭐예요? 이어폰이 뭐예요, 이어폰? 이것은 타락의 선물입니다. 그러니까 이것을 사용한다는 것은 말할 수 없이 부끄러운 거라구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되지 않으면 일본 사람으로 태어난 것이 부끄러운 것입니다. 그러한 부끄러움을 지울 길이 없습니다. 그러한 입장에서 일본이 세계의 경제를 주도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렇게는 안 된다구요. 점점점 밑바닥으로 떨어져 내려갈 것입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