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찾기 위한 교육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나라 찾기 위한 교육을 하라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1년 10월 21일 이 달을 맞이하여 세 번째 맞는 안식일이 되옵니다. 10월은 우리 통일가에서 해방의 달로서 축하하며, 금년 역사적인 대혼란 시기를 지나면서 뉴욕과 워싱턴의 충격을 중심삼고 세계가 대혼란 가운데 떨어진 이 환경적 여건에서 당신이 원하는 자유와 평화와 행복의 세계로 향할 수 있는 근원적인 출발의 표준을 향하여 기점으로서 출동하지 않으면 안 될 역사적인 대전환 시점에 이르렀습니다.

오늘은 10월인 동시에 10월에서 해방의 21수를 넘어설 수 있는 최종의 날도 되오니, 이 모든 것이 합하고 협력하여 당신의 뜻하신 이상적 소원 앞에 완성 완결의 획을 그을 수 있는 기념의 한 날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금번에 참석한 모든 회원들이 일심 단결해서 하나님의 심정의 크나큰 그 세계에 이미 발을 들여놓았사오니, 이제부터 출발해 가는 노정에 영계의 주류와 더불어 지상이 대상적 주류권을 완성해야 되겠습니다. 해방적 평화의 대사관을 중심삼고 움직이는 대사들이 그 나라와 그 전체 국민 앞에 하나의 시범이 되시어서 새 세계의 막을 여는 데 출발의 기원점으로 삼아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와 같이 영계와 육계가 합하여 축복받은 가정들이 일심동체가 되시어서 천지부모의 해방적 사랑의 주권 앞에 충효의 도리를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어떠한 세계 어떠한 자리에 있든지 위로 보나 아래로 보나, 좌우로 보나, 전후로 보나 부끄러움이 없게끔 하늘 앞에 택한 자의 모습으로서, 선별된 무리의 모습으로서 당당해야 되겠습니다. 그런 당당한 당신의 사랑의 수용태세를 갖출 수 있는 가정들이 되시어서, 만국의 축복을 온 천지에 가정 가정이 영계와 육계가 하나되어서 분배 일체화시킬 수 있게끔 축복의 은사의 세계로 전진할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그간 통일교회를 믿고 갔던 모든 영인들은 천상세계에 가 보니 이 일이 얼마나 엄청난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고, 자기들의 소행이 머무를 수 있는 출발기지로부터 방향으로부터 목적성사의 결실적 내용에 얼마나 충실하였다는 것을 다 알고 있사오니, 그 영계의 당신의 이상세계의 표준적 목표 앞에 부끄럽지 않은 당당하고 완전한 모습으로서, 하늘 앞에 자위적인 모든 행각의 노정을 갖추어 가지고 평화의 주체적인 가정의 환경을 이루어 하늘 앞에 전체를 대신해 봉헌하는 데 부끄럽지 않은 가정들을 갖출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시옵기만을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일심동체가 되시어 명년 1월서부터는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지상세계, 이 지상지옥 끝까지 관찰 통찰하시어서, 하나의 주류사상 앞에 일체화될 수 있는 모든 영인들의 협조와 지상세계의 축복받은 가정들의 협조를 통해서, 일체 완결 완성권으로 전진하여 평화의 세계를 향해 넘어갈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번 대회로 말미암아 새로운 세계로의 출발을 결의할 수 있는 한 기원으로 삼아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평화의 세계로, 평화의 세계로, 평화의 세계로 자유 천지를 향하여 해방된 지상천국 건설을 위하여 총진군할 수 있는 기원적 획을 긋는 출발점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번 모임에 온 모든 통일교회의 책임자들과 일심동체가 되시어 금후 세계의 국가 전체가, 인류 전체가 움직이는 데 있어서 영계와 더불어 일심일체가 되시어서, 완전 완성의 귀결을 이루어 하늘 앞에 전체 총생축헌납 해방을 자랑할 수 있는, 만만세를 부르고 해방된 모습으로서 당신 앞에 승리의 마음을 가지고 최후의 경배를 하늘 앞에 돌려드릴 수 있는 자랑스러운 통일가의 무리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옵나이다.

뜻하신 대로, 경륜하시는 뜻대로 모든 것이 일취 확장 승리를 성사하시어서 영광의 보좌에서 온 천주를 주관 주도해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참부모의 원하는 모든 소원성취의 길을 향하여 영계와 육계의 전체를 동원해서 그 길에 최후의 승리의 귀결점을 완결지을 수 있게끔 명령 지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이 모든 전체의 내용을 감사하면서 축복의 은사로 받아들일 수 있는 마음 자세를 갖추어 가지고 충효의 도리를 보다 더욱 다짐할 수 있는 이번 기간이 되게 해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말 씀> (‘세계와 유엔이 나아가야 할 길’ 훈독) (녹음이 잠시 중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