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하면 대회로 그만두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세계화되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8권 PDF전문보기

대회 하면 대회로 그만두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세계화되어야 돼

『……남편이 마음대로 할 수 없어요. 지금까지 여자들은 전부 다 간섭하지 못하게 했어요. 이제는 아니에요. 부책임자예요, 부책임자. 그런 시대로 넘어갑니다. 지금 당장에 해야 돼요. 2000년을 넘어 가지고 국가적 시대로 들어가게 되면 틀림없이 이런 조직체가 되기 때문에 아버지 대통령이라고 해서 마음대로 못 해요. 어머니의 승낙을 맡아야 돼요. 뜻길에 충성하는 어머니가 마음대로 뜻을 내놓고 외도를 할 수 없어요.』

가정 조직을 확대시켜야 되는 거예요. 국회도 부모와 같이 형제와 같이 가정 조직처럼 돼야 합니다. 자!

『……그리고 전부 다 여성연합을 만들어야 되고, 청년연합을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780명을 하게 된다면, 그 여자들을 중심삼고 아들딸도 있고 남편도 다 있기 때문에 청년회를 만들 수 있고, 학생회를 만들 수 있고, 가정연합을 만들 수 있어요.』

그거 우루과이에 가서 한 거 아니에요?「예.」세계적으로 조직하라고 했는데 그것을 다 아는 사람이 없어요. 남미에서 780명씩 33개국을 교육 다 했다구요. 전부 다 세계적으로 해야 될 텐데 세계적으로 책임 못 했다는 거예요. 한번 지나가는 일로 알고 있어요.

신구국연합이라는 말을 알아요?「예.」곽정환!「예.」남미에 가서 한 거예요. 거기에 6대 부처에 해서 780명씩 교육했어요. 120명에서 130명씩 여자들을 교육 다 한 거예요. 부처별로 교육을 다 했다구요. 그것을 세계적으로 해야 될 텐데 아는 사람이 없어요.

남미에 가 가지고 제2차 40년시대에 들어가는 거예요. 새로운 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러니까 체제를 새로 한 것이 신구국연합이라는 거예요. 우루과이의 우리 호텔에서…. 그게 조그만 나라이기 때문에 4천8백 명 모인 것이 기록이었어요, 역사에 남는. 모아 가지고 교육하고 다 한 거예요. 그런 것이 있기 때문에 연결되는 거예요. 구교에서부터 신교를 연결해 가지고 한국에 연결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선교사도 네 사람을 데리고 가지 않았어요? 메르코수르(MERCOSUR; 남미공동시장)의 4개국이 중심이 되어 있다구요. 자!

『조사위원도 마찬가지입니다. 여자들 전부 다 축복받게 해 놓고, 그 다음에는 아들딸도 몰아넣고, 또 그 다음엔 전부 다 가정연합에 들어가야 된다구요.』

본부에서 공문을 다시 검토해 가지고 세계적으로 재차 그걸 강조해야 돼요.「예. 그렇게 다 지시가 갔습니다. 6개 분야에 130명씩 교육을 하라고 했습니다. (곽정환 회장)」그래.「남미는 거의 다 했습니다. (유종관 회장)」남미만이 아니야. 전세계가 해야 된다구. 전세계에 공문을 다 냈는데 낸 것을 전부 다 잊어버리고 있다구요. 뭘 하면, 대회 하면 이 대회로 그만두는 것이 아니에요. 비가 오면 꼭대기에서부터 발끝까지 들어가고 땅에까지 들어가야 된다구요.

이것들, 언제나 대회 하면 그것으로 다 끝났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걸 전부 다 끝까지 해야 돼요. 이번 대회, 부모님 대회를 한다면 전부 다 통반격파까지 해야 됩니다. 다 가르쳐 줘야 돼요. 한 나라 사람이지 두 나라 사람이 아니에요. 다 같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대회 하면 다 끝난 줄 생각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멍청이들이에요. 그것이 세계화되어야 돼요, 세계화! 세계화가 벌어져서 영계까지 연결해서 해방해야 될 것 아니에요? 360만쌍 축복하게 되면 영계축복을 한다고 했는데, 영계축복을 다 하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