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독회를 왜 하는 줄 아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8권 PDF전문보기

훈독회를 왜 하는 줄 아느냐

이런 것을 통해서 자기들이 뭘 못 한 것을 알아야 돼요. 전부 다 말씀만 남았지, 자기 실체가 안 되지 않았어요? 밤송이가 맺히기 시작하면 그 나무와 더불어 일년 동안 모든 영양에, 평균적인 영양에 동화되어야 되어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 말씀을 중심삼고 말씀에 동화되어야 할 텐데 한번 눈으로 보고 한번 느껴 가지고 그렇게 되는 거예요? 계속해서 연결시켜야 된다구요.

이거 훈독회를 왜 하는 거예요? 자기가 오(○) 엑스(×)로 해 가지고 자기가 어떤 것을 했고, 자기가 무엇 무엇을 못 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못 했으면 탕감조건을 세워 가지고 자기 가정을 중심삼고 정비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선생님의 기준이 있으면 그 기준을 따라 가지고 모델 앞에, 하나의 주체 앞에 대상을 전부 다 형성해야 된다구요. 핍박이 없기 때문에 쉽다구요. 선생님이 가는 길에는 전세계가 달라붙어서 개인적인 중심시대를 없애려고 하고, 가정적인 중심시대를 없애려고 한 거예요. 전부 다 반대 받은 거예요. 그런 것을 닦기 위한 모델인데, 사다리를 올라가지 않고 그냥 날아 올라갈 수 있어요? 여기에서 이렇게 해서 이렇게 가서 여기에 가야 된다구요, 이 단계를 중심삼고. 몇천년 기준을 탕감했으니 자기 일대에 있어서 7년노정에 탕감해야 되는 거예요, 전부 다. 그 실체가 되어야 돼요. 씨가 같아야 돼요.

훈독회를 왜 하는 줄 알아요? 지난날의 모든 것을 나와 더불어 관계를 맺기 위한 거예요. 자기가 오(○) 엑스(×)를 해 가지고 못 한 것은 전부 다 정비해야 돼요. 최후에는 오늘 말한 거와 마찬가지로, 뭐인가? 사랑이지요? 혈통, 그 다음엔 뭐예요?「소유!」소유, 그 다음엔 뭐예요?「심정!」심정권, 그 세 가지예요.

혈통이 깨끗해야 돼요. 그 다음엔 뭐예요? 자기 소유권 전부가 하나님 앞에 속해 있어야 하나님의 핏줄로 정화되어 깨끗한 몸뚱이가 되지, 혈통을 놓아두면 더러운 몸뚱이로 전부 다 가려놓고 그게 절연체가 되어 가지고 방해하게 되어 있어요. 심정권은 몸과 마음이 하나되어야 되는 거예요. 사탄세계의 혈통을 부정해 가지고 하늘의 혈통과 하나되어야 돼요. 뜻을 중심삼아 가지고 마음이 원하는 대로 몸뚱이를 해 가지고 그 다음에 심정권 내로 넘어와요. 몸뚱이가 뭐냐 하면 물질적 세계예요. 이게 사탄 소유권이에요. 완전 부정해 버려야 돼요. 이것들이 세상을 모르고 있어.

원칙을 읽는데도 무엇인지 모르는 거예요. 그것이 그냥 지나가는 말이 아니에요. 자기가 맞춰 가지고 그것이 안 되어 있으면 엑스(×)예요. 저나라에서 걸린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완전히 청산 짓기 위해서는 선생님이 말씀할 때 전부 다 그것을 해야지, 딴 때는 몇천년 몇만년 했댔자 안 돼요. 그렇잖아요? 입대 영장을 받아 가지고 입대해야 날에 안 들어가면 감옥 가는 것을 알아요? 탈영이 돼요, 탈영. 언제나 그 날을 대신하고, 그 날이 왔다고 언제나 통하는 것이 아니에요. 그걸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학교면 학교에 있어서 학과 전체의 비준에 따른 학교에서 인정하는 그 점수 이상이 되어야 올라가지, 그렇지 않으면 못 올라가는 거라구요. 못 올라가면 다시 해야 돼요. 다시 해 가지고 세 번 이상 못 올라가면, 세 번 이상 떨어지면 학교에서 추방해 버려야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신구국연합을 만들려고 내가 얼마나 고생했게? 반대는 얼마나 받았게? 정치하러 왔다고 말이에요. 그런 것을 다 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남미에 가서 780명씩 여자들을 전부 다 동원하고 교육한 거예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