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은 하늘나라를 자기 것으로 만들 갈고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9권 PDF전문보기

가정은 하늘나라를 자기 것으로 만들 갈고리

『여러분 교회에 맡긴 소유를 나라를 위해서 쓸 터인데, 맡긴 것을 선생님이 용인해서 팔아 쓰더라도 상관하지 않는다 그 말이라구요. 역사상 최초로 하늘나라가 출발하니만큼, 거기에 여러분의 재산과 모든 것을 바치는 거예요. 그것은 여러분의 재산이 아니라 하나님의 재산이 되는 것입니다. 얼마나 영광이에요?

그러면 여러분은 오늘 가 가지고 여러분 재산, 여러분의 아들딸과 여러분 부부…』

미국에 있는 우리 재산을 팔아 가지고 하와이로 옮기고 남미로 옮겨요. 또 남미의 땅을 위해서 하와이로 옮겨요. 환태평양시대니까 전환시켜야 된다구요. 선생님이 앞으로 남미 아니면 코디악 아니면 하와이에 가야 돼요. 이것 끝난 다음에는 식이 있지요? 부모님이 12일에 온다고 그러지만, 이제 여기서 자녀의 날 행사가 끝난 다음에 말이에요, 그 다음에 뭐예요? 다음 모임 자리가 언제야?「다음에는 새해입니다.」신년 새해 그때에는 어디 가느냐 하면, 하와이 아니면 코디악 아니면 남미에 가요. 하와이가 중심이라구요. 그렇지요? 마지막이에요. 태평양 가운데 있다는 거예요. 자!

『교회의 소유가 되면 나라 소유로 합니다. 나라 소유가 변해 가지고 세계 소유로 합니다. 세계 소유가 변해 가지고 천주의 소유로 합니다. 천주의 소유가 변해 가지고 하나님의 소유로 합니다. 하나님의 소유가 내 소유가 됩니다. 아멘! 요만한 것 가지고 세계를 접붙여 가지고 가질 수 있다는 거예요. 그거 똑똑히 알아야 됩니다.』

갈고리예요, 갈고리. 자기 가정이 갈고리예요. 하늘나라를 자기 것 만들 갈고리예요. 그거 싫다는 사람은 어디 가요? 지옥도 못 가고 천국도 못 가고 완충지대에 가요. 떠돌이예요, 떠돌이.

공산당 패들, 연합국 2차대전 패들도 떠돌아야 된다구요. 그렇지요? 어디 가서 걸지를 못해요. 선생님이 축복해 주어서 다 해방권 내에 들어가기 때문에 통일도 빨라진다구요. 나라에 걸려 있어서 법적 재판해 가지고 형을 받은 것은 빼내기가 힘들어요. 떠돌이니까 세계적인데, 그마만큼 복이에요. 국가 기준을 넘어 가지고 연합국시대에 얼마나 힘들었어요? 혁명을 했다는 거예요. 연합국시대에 있어서 공산주의의 다리를 최고의 이상세계로 옮겨 주겠다고 하니 얼마나 힘들었어요? 연합국도 버리고 다 옮겨 줘 가지고 나갔으니만큼 그건 국가 기준에서 처리 못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