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구하는 입장에서 몇십 배 노력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구하는 입장에서 몇십 배 노력하라

『1. 바울의 개종

바울은 여호와 하나님의 자녀로서 모든 것을 한 곳으로 집중시키고 그곳에 초점을 맞춰 나가기로 결정하고, 오직 한 방향과 테두리에서 활동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지금까지 사도 바울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자신 있게 사도 바울이 된 것을 자랑하며 살아 왔던 지상의 생애가 너무도 부끄럽고 너무도 교만하고…』

자랑하는 사람은 문제예요.

『……여호와 하나님에 대해 잘 가르치지 못하고, 영원한 세계의 실상을 전연 이해하지 못하면서 부분적인 면만 가르치면서도 그것으로 인생의 모든 것이 다 해결되는 것처럼 가르쳤다. 서신은 항상 한 부분만 다루어 왔다. 그러나 정말 바울은 몰랐다. 영원한 세계의 실상을 너무 몰랐다. 여호와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을 알았지만 우리 모두의 부모이신 것을 상상도 하지 못했기 때문에…』부모예요, 부모. 부자지관계예요. 제일 중요한 게 부자지관계입니다. 자!

『‘왕권 즉위식과 영계의 변화’에 대한 이상헌 선생의 메시지…』

여러분이 알아야 될 것은, 이제부터는 천주평화통일국의 입적 가입서를 받아야 된다는 거예요. 자기 일족들을 무슨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사도 바울 이상 열심히 하라는 거예요. 교인만이 아니에요. 사도만이 아니에요. 나라를 구하는 일이에요. 알겠어요? 사도가 문제가 아니에요. 나라를 구하는 입장에 있으니 사도 바울의 몇십 배, 몇백 배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늦으면 늦어질수록 여러분이 가야 할 준비된 천상세계에 지장을 가져온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것이 공론이 아니에요. 공론이 아니라구요. 다 같은 운명 길을 가니만큼 어차피 싫든 좋든 그 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하지 않고 저나라에 가면 그 결여된 사실이 여러분을 대해서 생애를 두고 참소하고, 그것이 하나의 십자가의 길로 남아진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이제부터는 가입서를 받는 거예요. 천주평화통일국 한국 대회가 끝났으니 거기에 감동했던 사람들은 물론이고, 그 사람들을 중심삼아서 만 명이 왔으면 백 장씩 하면 백만이 될 것이고, 그 다음에 친척들을 중심삼고 필시 이 세계로 가야 할 길이요, 저나라에 완성의 한 집을 지을 수 있는 생애의 필생의 사업이라 할 때 안 할 수 없는 거라구요. 그런 일이 남아 있다구요.

그러면 여러분이 전체 일족만 하게 되면 순식간에 2004년 이내에 모든 것은 끝난다구요. 끝난 다음에 울고불고하지 말고…. 그것이 안 되면 선생님이 한국에 안 있어요. 여러분과 굿바이 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딴 나라, 전세계가 한다구요, 전세계가. 그러니 여기에 있는 사람들은 선생님을 만나 가지고 가장 귀한 것을 다 듣고도 가장 귀하게 생각해야 할 것을 가장 천하게 했으니 거기에 대가를 받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평화대사들이 여러분 앞에 앞장서서 이 일들을 촉진시킬 수 있는 좋은 등대가 될 거라구요. 그 사람들이 여러분보다 아마 열심히 할 거라구요. 철부지가 돼 가지고 세상에 멋도 모르고 허송세월을 하던 습관성을 가지고는 극복할 수 없어요. 정신차리라구요. 알겠어요?「예.」

이제는 나라를 찾아야 돼요. 나라를 세우는 거예요. 여러분같이 전도해 가지고 몇천년이나 걸릴 것 같아요. 이제는 일족을 붙들고 하라구요. 이제 문 총재를 반대할 사람이 없어요, 이 나라에서, 이번 대회로 말미암아. 열심히 진행시키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