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가 하나되어 부모를 모시는 것이 철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형제가 하나되어 부모를 모시는 것이 철칙

『……그래서 뭐예요? 천지부모 천주 안식권입니다. 마음놓고 하나님과 참부모가 천상세계나 지상세계나 안식할 수 있는 것을 비로소 선포한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자신이 아담이 타락할 때 슬펐던 것보다도 아담가정의 전체 세계화 운동을 수습해 가지고 하나의 가정 형태로서 사탄을 제거시키고, 하늘땅의 비밀을 가르쳐 주고, 땅 위의 사탄세계 역사의 비밀을 가르쳐 주고, 해방권을 갖춘 그 아들을 만나게 될 때…』

가입서를 받게 될 때 형님 동생 하면서 형제가 싸우는 시대를 넘어갔으니 하나되어 가지고 부모를 모셔야 한다는 거예요. 철칙이에요. 그 나라가, 우리 고향의 나라가 모든 하늘땅의 집이에요. 자유스럽게 해방되어 살 수 있는 그 집이 천주평화통일국이다 이거예요. 그것을 우리가 만들어야 돼요. 가정의 나라를, 국가의 나라를 만들어야 돼요. 국가의 나라를 만들면 세계의 나라는 일시에 되게 돼 있어요. 외적으로 다 그 기준을 넘어섰다구요. 그것을 알면서도 안 했다가는 벼락을 맞아야지.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

차 타고 다니는 것이 아니라 걸어다니면서 하라구요. 아담 해와가 옛날에 걸어다니며 타락했지 차 타고 다니며 타락했어요? 너무나 편리한 때가 왔지요.

선생님은 비행기 타 가지고 하루에 열 나라도 방문할 거라구요. 한 시간씩 하면 열두 나라면 열두 시간 아니에요? 한국은 30분이면 가더라구요, 부산까지. 이제 비행기 타는 놀음놀이를 할 때가 왔어요. 그렇잖아요? 세계를 묶으려고 하면 그래야 돼요.

종족들이 경쟁하게 되면 얼마나 빨리 되겠어요? 책임자들은 좋은 차, 프로펠러 비행기로부터 제트 비행기를 타겠다는 경쟁이 세계적으로 벌어질 거라구요.

그러면 그 세계 판도가 하나님 나라가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매일같이 방송으로 불어대는데 말이에요. 방송을 불어대면 선생님이 수고한 역사적 사실이 이런데, 이래 가지고 발전했는데, ‘우리가 효도하는 것은 이래야 된다.’ 하는 것을 알 때 거기에 안 움직일 사람이 어디 있어요?

임원규!「예.」시장을 찾아가서, 강제로 시장을 찾아가서 인사했더구만.「예.」시장을 먼저 가입서를 받으면 좋을 거라.「예. 그렇게 하겠습니다.」그가 동생이 돼.「예.」출세의 길이 생겨, 출세의 길. 대통령을 하게 되면 대통령의 형님이 되는 거예요. 김 씨 가문의 제일 출세한 사람을 자기 손 가운데서 재까닥 재까닥 하는 거예요. 자!

『……어느 누구도 3억6천만쌍, 1억2천만쌍 완성한다고 생각하지 못했다구요. 곽정환도 생각 못 했습니다. 하나님하고 선생님밖에 없었습니다. 하나님은 창조의 능력을 발휘해 가지고 그 일을 단행하시는 것을 알기 때문에 2억4천만은 문제가 없습니다.』

생각 다 하고 있지요? 다 끝났나?「전에 3억6천만은 끝났고요, 이제 우리 과제는 젊은 사람들입니다. (곽정환 회장)」젊은 사람들이지. 젊은 사람이 사는 길이 그거예요. 종족들을 가입시켜 놓으면 돼요. 가입이 입적 준비예요. 가입해서 교육만 받으면, 40일만 교육해서 선언해 가지고 자기 자체가, 자기가 없다고 결심하고 나서면 다 넘어가요. (훈독 계속)

「제4선언은 끝났습니다.」그 다음에 쉽지, 4선언 이후에는.「그 다음에 4?4절 선포, 제5선언입니다.」계속하자. 뭐?「예. 아버님, 아침에 어디 가셔야 되는데요. (곽정환)」어디를 가? 나는 생각도 안 하고 있는데 뭘 그래? 거기 가야 되나?「예.」그럼 윤정로 기도하자구. (윤정로 원장 기도)

가입서에 아들딸이 있으면 아들딸 일, 이, 삼, 사… 이렇게 성을 중심삼아 가지고 사인해 놓아야 돼요. 그것까지 해 놓고 그걸 아버지가 가지고 다니면서, 가입된 것을 가지고 다니면서 기도하고 다 그래야 된다는 거지요.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