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찾을 때부터 본연의 자리에 들어간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찾을 때부터 본연의 자리에 들어간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16세에 기준을 갖던 그런 조상의 인연이 이 땅 위에 인간에게 남아 있기 때문에, 16세 때 사탄의 몸 받은 것을 잘라 버리고, 16세 이전의 본연의 완성한 아담 기준을 중심삼고 승리한 몸뚱이를 갖다 접붙여 가지고 동생의 자리에서 상대를 맺어 주는 거예요. 그것이 축복이에요.

동생이지요, 동생. 다음에 태어났으니 동생 아니에요? 그렇지요? 몸뚱이를 원수처럼 대했지만, 맨 나중에는 다시 사람으로 태어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편들이 뜻길을 반대하고 그러면 안 된다는 거예요. 축복받은 여자들을 자기 마음대로 하겠다면 그 집안은 줄어 들어가요.

나라를 찾아야 돼요. 나라를 찾을 때부터 본연의 자리에 들어갑니다. 나라를 못 찾을 때는 반드시 남자의 권한이 없어요. 가정이 축복받았으니 그 가정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나라를 사탄 앞에 내어 준 것을 찾아야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나라를 찾아야 돼요. 여자를 앞에 세우고, 아들딸을 앞에 세우고 말이에요. 그렇지요? 안 그래요? 원리가 그렇지요?

어머니하고 아들딸을 내세워 가지고 나라를 찾아야 된다는 거예요. 가정을 찾았으면 일족을 중심삼고 앞장서서 남자 책임을 해야 돼요. 천사장한테 지겠어요? 가정을 찾아서 사탄세계를 내 손으로 찾자 이거예요. 어머니와 아들딸을 교육해야 돼요. 그런 생각 안 해 가지고 딴뚜 했다가는 전부 다 흘러가 버려요.

그렇잖아요? 어머니하고 가인이 망치지 않았어요? 자기 집안에 두 종류가 있어요. 아벨 종류, 가인 종류. 아내도 그래요. 보게 되면 자기 아내가 둘째 번 아니에요? 그렇지요? 축복받은 것은 둘째 번이에요. 사탄세계와 선생님으로 말미암은 것은 아벨적 기준이에요. 아벨 기준은 둘째 번이기 때문에 천국으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것을 확실히 알고 가야 돼요.

나라가 착지 안 돼 가지고 있는데 자기 여편네를 사랑하겠다는 사람은 나라가 갈 길을 막고, 자기 갈 길이 곤란하다는 거예요. 하늘의 빛을 받는 가정의 자리에 못 가는 거예요. 낙원이 생겨나요, 가정적 중간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