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십자가를 홀로 지고 나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의 십자가를 홀로 지고 나왔다

그러면 이제 꼭대기에 올라가려면, 동서남북 네 곳의 제일 꼭대기에 올라가려면 다 희생시키고 올라가야 된다구요. 그래, 한 사람을 해방하기 위해서는 세계가 희생해 가지고 찾아야 돼요. 그래요. 재림주가 이 땅에 나올 때까지는 인류를 무시하고 희생시켜 가지고 찾아 나온 거예요. 재림주가 와서는 인류가 남성이 아니라 여성들을 희생시켜 왔으니 그 길을 찾아 올라가야 되는 거예요.

여자들이, 통일교회의 늑대 같은 여자들이 어머니를 없애려고 별의별 짓을 다 했다구요. 세상의 남자들이, 늑대 같은 남자들이 선생님을 없애려고 별의별 짓을 다 한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그리고 별의별 짓 다 한 사람은 다 내려가고, 정통을, 하나님과 같은 심정을 가진 사람들은 치면 없어지지 않고 크는 거예요. 나라가 치면 나라만큼, 세계가 치면 그만큼 크는 거예요. 맞고 빼앗아 나오잖아요?

여러분 가정에 있어서 가정을 복 받는 자리에 세우려면 가정을 위해 가지고 밤이나 낮이나 찾아가서 사랑의 길을 가라는 거예요. 축복을 해줘야 된다구요. 축복을 여러분은 모르지만 잔칫날에 패스하는 티켓과 마찬가지예요. 모르는 사람은 한 동네의 티켓,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으로 생각하겠지만 아니에요. 이 세상을 넘어서 하늘나라 궁전에 들어갈 수 있는, 그렇게 상속받아 가지고 잔칫상에서 대우받는 거기에 영원히 입적을 하는 것인데, 모르면 가서 구경하고 나오는 거예요. 그런 티켓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티켓 가지고 입장해 가지고 졸기도 하고 다 그렇잖아요? 잔칫집에 들어가 가지고 대접받는 사람들이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성경에도 있잖아요? 잔칫날이 오는데 손님이 오지 않으니까 길거리에 가서 끌어들였지만, 나중에는 들어가서 예복이 없어 가지고…. 예복이라는 것은 땅에서 갖출 수 있는 준비 기준이라는 것입니다. 축복의 중심 자리에 얼마만큼 가까이 가느냐 하는 조건이 필요하다는 거예요. 거기서 꾸며 봤자 거기에 세우는 놀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 말은 뭐냐 하면, 세계의 남자 여자를 전부 다 불살라 버리는데, 자기 남자 여자 하나 때문에 다 불사르는 거예요. 바꾸지 않는다는 거예요. 둘 중에 하나를 택하라고 할 때는 말이에요, 수많은 남자하고 자기 남자, 수많은 여자하고 자기 여자가 마찬가지인데, 다 부정하더라도 자기 남자 자기 여자 단 둘이만 택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러고 가야 돼요.

선생님이 지금 다 조상들 축복을 했어요. 수천 대의 여자들, 또 지금까지 통일교회에 들어왔다가 반대하던 여자들까지 짝자꿍 맺어 주고 다 그러려고 그런다구요. 그래야 자기가 해방이 돼요.

여자들이 선생님을 따라가려고 한다구요. 자기들이 다 짝사랑했지요. 짝사랑이에요. 타락했으니 얼마나 짝사랑을 했겠어요? 본심이 수천년 동안 쫓아 버린 남편을 그리워하고 짝사랑한 거지요. 그분이 왔다고 하면 그 동네에라도 가고 싶은데, 만났다 하면 생사지권을 넘어서요. 그런 거예요. 그게 참 무서운 거예요.

그래, 선생님이 함부로 살 수 없어요. 그것을 다 가려 나와야 되는 거예요. 여자들의 십자가를 홀로 지고 나오는 거예요. 십자가를 대신 지고 말이에요. 남자의 책임분담이지요, 책임분담? 여자들이 사방으로 덮치려고 해요. 그걸 처리해서 가려 나가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세계에 하나의 여자 남자 일등을 준다면 세계의 저 마을서부터 골라 나오는 거예요. 그러면 어떻게 되느냐 이거예요. 창녀들은 어떻게 되느냐? 창녀부터 죽 골라 나와야 돼요. 창녀가 다 나쁜 것이 아니에요. 할 수 없어 가지고, 수절을 못 해 가지고 죽음을 향해서 된 창녀도 있다구요. 그런 사람들도 자기들이 그 기준에 설 수 있게끔 옮겨 줘야 할 책임이 있어요.

그래, 선생님이 많은 동생 여자들이 있어요. 영계에서도 여자들이 선생님을 사모하지요. 그러니까 여왕 되는 어머니를 세워 놓고 중전마마같이, 다른 여자들은 동생같이 보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의 몸뚱이를…. 여자들이 남편이 없거든. 그렇잖아요? 남편이 없잖아요? 어떻게 하겠어요? 없으면 어머니를 때려 죽여요. 정신이 나가면 그렇게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