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이 천국 가는 본거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지상이 천국 가는 본거지

『……지상인들은 ‘왕권 즉위식’ 이후 영계의 변화 때문에 지상에서도 알 수 없이 일어나는 변화를 잘 실감하지 못할 것이나, 이젠 안테나만 맞으면 이적과 기적이 일어나게 되어 있다. 지상 식구들이여, 용기를 가지시고 우리 모두…』

‘용기를 가지시고’ 한번 해봐요.「용기를 가지시고!」실천하라구요. 놀음놀이가 아니에요. 대한민국도 지금 나라가 엉망진창이 되잖아요? 미국도 그렇고. 전부 다 그렇게 돼요. 자기들이 좋다는 것은 다 깨뜨려 버리는 거예요. 돈의 세력, 지식의 세력, 권력의 세력 다 없어지는 거예요.

그러나 우리는 자꾸 올라간다구요. 해방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따라 올라가야지 어떻게 하겠나? 지금까지 습관적인 생활을 하던 그 자리를 벗어나야 됩니다. 혁명을 해야 돼요. 자, 기도해요. (김봉태 회장 기도)

여기가 천국 가는 본거지가 돼요. 여기서 하는 말대로 해야 돼요. 지금까지는 그렇게 심각하지 않았지요? 점점 심각해 가요, 점점. 통일국 국민 가입서를 만드는 거예요. 그게 꿈같은 얘기예요. 이제 한국은 순식간에 할 수 있다고 본다구요, 자기 일족들을 중심삼고. 양 씨!「예.」무슨 양 씨인가? ‘버들 양(楊)’이지?「예.」

이 아줌마는 왜 와서 또 눈물을 흘리나? 감옥에 들어간다고 하더니 감옥에 안 들어갔네?「예. 모든 일이 잘 되었습니다, 아버님. (김장송)」미국에 안 가도 되겠구나. 보기 싫던 상통을 미국에서 매일같이 보기가 싫었는데, 이제 한국에 들이 박혀 가지고….「예.」

여자들, 정신차려야 돼요. 여자들이 선두에 서야 돼요. 나라 잃어버리게 한 거예요, 나라. 세계를 잃어버리게 한 거예요. 그래서 이번에 어머니도 일본과 미국에 가서 강연하는 거라구요.

저녁들 다 먹었나?「진지 못 잡수셨습니다.」진지가 있나?「준비했습니다.」저녁을 굶고 자시(子時)가 됐는데, 그거 무슨 말인가 돌아가 가지고 시간이 늦더라도 각자가 결의할 수 있는 좋은 시간으로 알고…. 알겠어요?「예.」(경배)

다 이제 부모님을 따라가야 될 텐데, 떨어지면 난들 어떻게 하겠나? 영계에 가서 말이야. 자기들이 일족을 구해야 돼요.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