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조상의 실수로 하나님과 관계없는 두 주인의 인류가 됐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인간 조상의 실수로 하나님과 관계없는 두 주인의 인류가 됐다

그러면 이 모든 문제의 동기는 하나님과 우리 인간 종지조상의 실수로 말미암아 된 거예요. 그 실수가 뭐냐? 요즘으로 말하면 돈이 인간에게 제일 좋다고 하는데, 돈 가지고 싸워서 실수한 것이냐? 그렇다면 문제도 되지 않아요. 돈이라는 것은 우리 인생 생활하는 데 부대조건이지, 절대적 조건이 아니에요.

우리 인간은 하나님의 속성과 같이, 인격적 신의 표준이 절대?유일?불변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성품이 그러니만큼 돈은 우리에게 절대적인 것이 아니에요. 돈이 없어도 사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지식! 지식 없어도 사는 거예요. 옛날 아담 해와 때 무슨 박사가 있었나? 박사인가? 소학교 갔나? 유치원도 안 갔다구요. 살게 돼 있어요.

그 다음에는 뭐예요? 정치, 힘! 아담 해와가 하나님이 힘이 없어서 타락했나? 타락시켰나? 인간도 힘이 없기 때문에 타락한 것이 아니에요. 힘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자기 자체의 위치와 자기 책임을 몰랐기 때문에 타락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제일 문제가 뭐냐? 돈과 지식과 권력이 문제가 아니고 책임이라는 게 문제돼요. 그래서 통일교회의 책임분담이라는 말이 여기에서 나오는 거예요. 이런 얘기를 하다가는 끝이 없어요.

그러니까 참부모는 어떤 자리에서부터 있어야 했느냐?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그 부모는 어디에서부터 생겨야 되느냐? 하나님과 같은 자리에서 시작됐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렇지 않고는 그 이하의 갈라진 두 몸이 싸우는 그런 세계에서 이루어진 그러한 참된 것은 절대?유일?불변?영원할 수 없다 이거예요.

그러니 오늘날 우리가 자기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먼저 근본에 들어가서 하나님을 확실히 알아야 돼요.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가지고 창조할 때 무엇으로 시작했느냐? 창조할 때 근원이 뭐냐 이거예요.

그 근원은 간단하다구요. 하나님의 이성성상입니다. 이성성상 완성은 뭐냐? 하나님의 뜻의 완성이 뭐냐 하면, 이성성상 완성입니다. 또 이성성상 완성은 뭐냐 하면, 사위기대 완성입니다. 사위기대를 완성하려면 삼대상목적을 경유해서 아담가정에서 3대를 중심삼아 가지고 4대권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이런 가정이 돼야 된다 이거예요.

하나님은 인격적 신이니까, 인간의 아버지니만큼 하나님께는 부모도 필요하고, 부부도 필요하고, 자녀도 필요하고, 가정도 필요하다는 거예요. 그런데 타락했다는 사실은 뭐냐 하면, 하나님과 관계 맺을 수 있는 것이 하나도 없다는 거예요. 아들의 자리에도 관계를 못 맺었고, 딸의 자리에도 관계를 못 맺었고, 하나님 앞에 있어서 약혼도 못 해봤고, 하나님 앞에서 결혼식도 못 해봤고, 하나님 앞에 아들딸도 못 낳아 봤다는 거예요.

그러니 이런 모든 인간이 창조이상으로 바라던 소원성취를 할 수 있는 내용들을 누구로 말미암아 잃어버렸느냐? 타락한 이후에 그릇된 조상으로 시작됐기 때문에, 이 그릇된 조상의 혈통적 인연이 연이어 나와 가지고 오늘날 60억 인류가 되었는데, 이는 하나님과 상관이 없기 때문에 우리 몸 가운데에는 두 주인이 그때부터 있기 시작했다는 거예요. 이게 두 주인 되는 것이 중간에 시작했다면 그 전 시대는 하늘나라에 가 있을 텐데, 근본에서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하늘나라는 비어 있다는 결론이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