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소원은 아담 해와를 통해 낳은 3대를 보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소원은 아담 해와를 통해 낳은 3대를 보는 것

그래서 축복이 뭐냐? 축복이 뭐냐 하면, 보라구요. 하나님은 제1창조주예요. 알겠어요? 하나님이 무슨 창조주라구요?「제1창조주!」아담 해와는?「제2창조주!」제2창조주인데, 하나님은, 제1창조주는 아담 해와를 낳아 놓았지만 제2창조주 되는 아담 해와는 제3창조주를 낳아 놓지 못했어요. 그게 뭐냐? 하나님은 3대, 손자를 갖지 못했어요, 손자! 아시겠어요? 왜 손자를 갖지 못했느냐 하면, 아담 해와가 하나님같이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제2창조주의 완성을 못 했다는 거예요.

그 다음에 또 아담 해와의 아들도 제3창조주예요. 그러면 제3창조주가 되려면 할아버지 사랑과 어머니 아버지 사랑의 두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할아버지 사랑은 영적 세계를 대표하고, 부모 사랑은 현실세계를 대표하는 거예요. 천상세계와 현실세계 두 대표의 사랑을 아담 해와를 중심삼은 아들이 받아야 할 사랑이에요.

영계 마음적 세계의 완전 상속, 몸적 세계의 완전 상속, 부자지관계 2대의 인연을 상속받았기 때문에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두 세계를 이어받을 수 있는 것이 뭐냐 하면, 아담 해와 중심삼은 것보다도 제3창조주 되는 아담 해와의 아들이에요. 아담 해와의 아들 된 그 사람들도 아들딸을 낳아야만 거기에서부터 씨가 돼 가지고 벌어져 나가는 거예요.

하나님이 아무리 위대하지만 창조는 아담 해와 하나밖에 못 만들었어요. 알겠어요? 아담 해와가 결혼해서는 어때요? 몇 쌍이나 낳을 것 같아요? 선생님만 해도 열세 아들딸을 낳았으니 열세 쌍을 낳은 거와 마찬가지예요. 아담 해와가 백 살 이상, 몇백 살까지 살았으면 얼마나 아들딸이 많겠나? 서른 여섯 쌍은 문제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아담 해와의 아들은 하나님보다도 훌륭하고 아담보다도 훌륭하다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님도 자기 사랑하는 상대는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고, 아담도 사랑하는 상대는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는 거예요. 하나님도 마찬가지로 자기 사랑의 상대 하면 아담 해와인데, 아담 해와가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는 거예요. 마찬가지로 아담도 역시 자기 상대가 해와인데 해와가 아담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는 거예요. 아담 해와 둘이 낳아 놓은 아들이 자기들보다 낫기를 바라는 거예요.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별수 없이 바라던 소원이 뭐냐 하면, 아담 해와를 창조하는 그것이 목적이 아니고, 제3대 되는 아담 해와의 아들딸, 손자가 이상(理想)으로 창조한 목적이 되느니라! 아멘! 이래야 된다구요. 거기서 완성해요. 거기에서 비로소 씨로서 완전하게 된다는 거예요.

거기에서는 영적 부모 육적 부모, 종횡의 부모가 있고, 육적인 부부가 미래에 있어서 영적인 부부가 되고, 육적인 신랑 신부, 육적인 약혼시대, 육적인 아들시대, 육적인 아기시대, 육적인 유아시대, 전부 다 연결되는 거예요. 8단계 심정권의 하나님이 주인 못 됐던 것을 다 찾을 수 있는 본연의 혈통적 관계의 것이 완성될 것이었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