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은 제3창조주의 책임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은 제3창조주의 책임을 해야

그렇기 때문에 이제 여러분에게 중요한 것은 뭐냐? 하나님 앞에 3대 축복받은 그 가정이 하나님의 자녀의 자리이고, 3대 축복받은 이 가정 자체가 제3창조주의 책임을 해야 되는 거예요. 제1창조주는 가정완성, 종족?민족?국가완성을 바랐던 거예요. 국가완성만 하면 되는 거예요. 그런데 그걸 못 했어요. 예수님도 못 했고, 재림시대에도 못 했어요.

재림시대에 탕감한 것은 뭐냐? 영계, 사탄세계의 지옥까지 추방해서 전부 내쫓았어요. 지상 재림할 수 있게끔 만들어 놨기 때문에 이제는 여러분을 후원함으로 말미암아 전체가 이스라엘권 세계화시대가 왔다는 거예요.

이스라엘 민족이 로마를 굴복시키고 세계로 넘어간 것이 아니고, 세계 만민이 축복받을 수 있는 선민권 내로 들어왔기 때문에, 이스라엘권 세계화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통일교회가 4억쌍 이상의 남성 여성을, 기성가정을 축복했어요. 그 다음에는 미혼남녀 가정이 4억쌍이에요. 8억쌍이면 네 사람씩만 해도 사 팔 삼십이(4×8=32), 32억이니 절반 이상 되는 거라구요.

영육 세계를 중심삼아 가지고 완전히 고개를 넘었기 때문에 부모님을 따라가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심정을 가지면, 한 마음만 가지면 모든 것을 넘어서는 거예요.

‘나는 누구냐?’ 할 때, 본연의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은, 또 본연의 하나님의 성상적 남성격과 형상적 여성격, 어머니 아버지의 피살을 이어 가지고 성상 형상이 하나된 아담 해와를 창조하던 핏줄을 이어받은 실체라는 것을 생각해야 된다구요. 나는 아담 해와의 대신 존재다 이거예요. 내게는 하나님의 사랑이 있고,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핏줄이 직계적으로 연결되었다는 거예요.

3대를 못 채웠던 것을 이제 갖다 붙여 놓고 여기에서부터 사위기대를 중심삼고 3대권을 완성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모시는 데 있어서 사탄세계의 부모를 모시는 이상…. 그거 한번 해봐요. 사탄세계의 부모를 모시는 이상!「사탄세계의 부모를 모시는 이상!」사랑해야 된다!「사랑해야 된다!」사탄세계의 부부가 사랑하던 이상!「사탄세계의 부부가 사랑하던 이상!」사랑을 해야 된다!「사랑을 해야 된다!」사탄세계의 자녀 사랑하는 이상, 형제 사랑하는 이상 사랑을 해야 된다!「사탄세계의 자녀 사랑하는 이상, 형제 사랑하는 이상 사랑을 해야 된다!」

사랑을 중심삼고 역사적인 두 사람이 싸우는, 몸과 싸우는 걸 부정해 가지고 본연의 기준의, 하나님이 찾고 있는 몸 마음이 하나된 혈족의 내 아들딸임에 틀림없다, 이래야 된다구요. 그런 자리에서 ‘민주세계, 공산세계, 사탄세계의 역사 이래에 없었던 효자가 될 것이다. 충신이 될 것이다. 세계를 위해서는 성인?성자가 될 것이다!’ 그런 마음을 가져야 됩니다. ‘효자는 나로부터! 충신은 나로부터! 성인은 나로부터! 성자는 나로부터! 그 외에는 없다!’ 할 수 있는 자각을 가져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과거시대, 지난 역사시대에 있어서 사탄세계의 극악한 법이 있어 가지고 선을 침범하기 위한 별의별 놀음을 한 극악한 그런 나라가 있으면 그 나라에 가서도, 그 몇 배 이상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나는 승리할 수 있는 아들딸이다!’ 그래야 에덴에서 잃어버린 본연의 심정 앞에 상처를 준 하나님의 마음을 위로해 가지고 해방시킬 수 있는 거예요. 그러지 않고는 해방이 안 된다 하는 걸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