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사랑을 찾기 위해서는 근원부터 전부 부정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참된 사랑을 찾기 위해서는 근원부터 전부 부정해야

그러니까 참과 거짓을 우리가 분별하게 될 때, 내 몸 마음 가운데는 참과 거짓이 자리를 잡고 있다는 거예요. 무엇이 자리를 잡고 있느냐? 참된 부모와 거짓 부모, 요렇게 돼요. 참된 부모와 거짓 부모가 자리를 잡고 있고, 참된 남편과 참된 여편네가 거꾸로 돼 있어요. 거짓 부부예요. 참된 아들딸 반대의 악한 아들딸이에요. 악한 아들딸, 악한 부부, 악한 부모, 악한 사랑에 화해 있는 세상이라는 것을 알게 될 때, 여기에서 참된 사랑을 찾기 위해서는 근원에서부터 전부 다 부정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종교를 믿게 되면 출가를 명령하는 거예요. ‘집과 모든 나라를 버리고 거지 신세가 돼 가지고 지옥 밑창으로 떨어져라!’ 부정하라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독신생활 해라!’ 그래요. 제일 미운 것이 뭐냐 하면, 하나님 앞에 거짓 사랑을 하기 시작한 거예요. 이래서 세계를 유린하고 하나님을 유린했기 때문에 이것이 천년 만년 보기도 싫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부정하지 않으면 안 돼요. 부정에 부정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통일교회도, 아까 말씀 가운데도 나왔듯이…. 세밀히도 얘기해 줬더구만. 자녀로부터 부모를 찾아 가지고 부모의 날, 자녀의 날을 중심삼아 가지고 완전히 실체로부터 형상 실체, 심정세계까지 전부 다 부정하고 새로운 본연의 세계로 돌아가지 않으면 안 된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아담 해와가 3대를 못 찾았는데 3대를 이뤄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