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와 남자를 사랑의 주인 만들어 주는 존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여자와 남자를 사랑의 주인 만들어 주는 존재

사랑은 혼자 이룰 수 없기 때문에, 아무리 수천만의 여자가 있더라도 한 사람의 남자가 없게 될 때는 여자가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있는 길은 영원히 없어요. 요걸 알아야 돼요. 여자를 여자답게 주인 만들어 주는 것은 남자예요. 남자 꼬락서니가 꼴뚜기 새끼같이 못난 사람이라도, 눈이니 무엇이니 사방이 병신이라도 남자 된 그 생식기 하나만 있더라도 아들딸은 낳는다는 거예요. (웃음)

왜 웃어요? 남자가 얼마나 가치 있느냐? 여자 천만이 있더라도 남자가 없으면…. 찌그레기 팔삭둥이 남자, 병신 중의 오만가지 병신 왕이 돼 있더라도 그것 하나 건전해서 수천만 되는 여자에게 아기 씨를 전해 줄 수 있게 되면 거기에서부터 사랑이 생긴다는 거예요. 여자가 아무리 해야 혼자 사랑을 못 찾아요. 그래, 여자의 기관은 남자와 다르지요? 남자를 받아들이게 돼 있어요, 침 뱉게 돼 있어요? 어때요? 받아들이게 돼 있어요?「예.」좋았어, 나빴어? (웃음)

남자가 없다면 그 생식기 같은 홍두깨를 들고 나타나 가지고 ‘내가 남자다. 나하고 사랑하면 아기를 낳는다. 가정이 생긴다.’ 하고 말하면 여자들이 달라붙어서 점령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천만이 넘는 여자들이 말이에요. 그 천만 여자들을 희생시켜서라도 하나의 여자가 하나밖에 없는 그 생식기 같은 남자를 붙들어 가지고 ‘짝자꿍, 내 사랑아!’ 하게 되면, 거기에서는 부모가 생기고 부부가 생기고 아들딸이 생기느니라! 아멘이에요, 노멘이에요?「아멘!」알기는 아누만, 쌍것들!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아무리 미인이라 하더라도 남자가 없으면 천년 만년 박복할 수밖에 없어요. 여자를 사랑의 주인 만들어 주는 것은 부모도 아니요, 형제도 아니에요. 오로지 남편밖에 없다는 사실! 오늘날 이걸 모르고 살아요. 또 남자가 아무리 왕초라 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