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주인 만들어 주기 때문에 상대가 귀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주인 만들어 주기 때문에 상대가 귀해

남자가 없으면 여자들이 남자를 사랑할 수 있는 주인의 자리에 못 서요. 남자가 아무리 잘났다 하더라도 남자 혼자는 영원히 사랑을 이룰 수 없습니다. 그런가요, 안 그런가요?

여자가 아무리 뭐 일본의 일등 된 미인이 됐다 하더라도, 남자가 없으면 남자를 사랑할 수 있는 주인은 영원히 될 수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는 여자를 사랑의 주인 만들어 주는 거예요. 여자의 가치는 남자가 사랑의 주인을 만들어 줌으로 말미암아 가능한 것이지, 그것이 안 될 때는 여자의 가치는 아무리 자랑하더라도 일대로 끝나 없어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게 귀한 거예요. 남자 자체가 없다 할 때에는 여자는 없어지는 거예요.

여자 자체가 없다 하면 남자도 없어지는 거예요. 왜? 사랑 때문에 태어났으니 사랑을 이룰 수 없으니까 있으나 마나 하기 때문에 없어지는 것이다 이거예요.

요즘에 뭐 내 사랑 어떻고 그러지요? 서로 서로가 내 사랑 어떻고 어떻고 하는데, 내 사랑이라는 말은 자기 혼자 두고 하는 말이 아니에요. 나를 사랑의 주인 만들어 주는 남편이라든가 아내가 있음으로 말미암아, 부모라든가 자식이 있음으로 말미암아 이루어지는 거예요.

부모가 아무리 훌륭하다 하더라도 어머니 아버지 둘만 가지고는 일대로 끝나는 거예요. 아들딸이 있음으로 말미암아 역사시대에 영원히 그게 계속되기 때문에 미래가 연결되는 것이지, 아들딸이 없게 될 때는 암만 부모가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을 나누는 일이 있다 하더라도 그것은 일대로 끝난다, 없어진다! 맞는 말이에요?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

독신생활 하겠다는 녀석은 미치광이예요. 정신 빠진 녀석이에요. 둘이 살면서 아들딸이 없어도 된다 하는 것도 정신 빠진 녀석이에요. 그런 녀석들은 태어나지 않았다면 좋을 뻔했느니라! 아멘 해야지.「아멘!」

여기에 사랑하는 남자 여자가 아무리 많이 모였더라도 그것을 부정하는 사람들은 사람 축에 못 들어가는 거예요. 없어지는 거라구요. 없어지고 싶은 사람 손 들어 봐요. 없구만. (웃음) 영원히 있고 싶은 사람은 영원히 이 공식을 순환운동과 같이 계속해야 돼요. 이렇게 해 가지고 이렇게 해서, 플러스 마이너스 하나의 자석이 됐으면, 요 마이너스에 붙는 것은 플러스예요. 그렇지요? 플러스 플러스는 픽 반발한다구요. 여자 앞에 여자가 사랑하자면 반발을 한다는 거예요.

요즘에 레즈비언같이 여자끼리 결혼하고 살고, 남자끼리 결혼하고 산다는 것은 천리원칙에 없는 행동이니, 이것은 지옥에 가더라도 거꿀잡이로 가요. 그건 폐물 중에도 있을 수 없는 폐물이에요. 그래, 하나님도 지극히 곤란하게 여기는 존재가 되어 버리는 거예요. 하나님이 제일 곤란하다면 그거 무엇에 써먹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