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를 부정하고 180도 돌아서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전체를 부정하고 180도 돌아서야 돼

앞으로에 있어서 천리의 헌법, 절대 나라의 헌법을 선포할 때가 온다구요. 그것이 왕권 즉위식에 선생님이 말한 3대 원칙이에요. 가정에서 아담 해와가 뭐냐 하면 핏줄을 더럽혔어요. 아담 해와 가정에 있어서 차별이 벌어졌어요. 해와가 주관권을 전도한 거예요. 아담가정에 있어서 해와가 아담을 무시해 버리고, 천사장이 해와를 무시해 버린 거예요.

그러니까 인권을 유린하지 말라는 거예요. 인종 차별이 큰 죄예요. 그 다음에 또 뭔가? 셋째 번이 뭐인가? 국가재산 약취예요. 가정에 있어서 하나님 주인을 남겨 놓고, 아담 해와 주인을 남겨 놓고, 전통적 역사적인 하나님의 나라인데도 불구하고 전부 약취해 가지고 자기 욕심, 욕망, 개인주의 결과로 큰 죄를 지었어요. 지금 그런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하늘땅의 전체를 부정하던 것을 근본적으로 긍정적인 것으로 방향을 180도 전개시켜야 할 책임들이 그 나라에 살고 있는 국민들, 또 혹은 세계 하늘나라의 백성이 돼야 할 사람들의 책무요 임무란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어요. 실천하지 않는 자는 탈락자가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여러분 가정들도 그래요. 선생님도 이 일을 위해서 고향에 가는 거예요. 이제부터 하나님 날 행사는 한국에서 할 거라구요. 그래서 천사장이 장자가 됐던 것을 하나님의 장자로 세워 가지고, 이 장자가 차자 앞에 들어가 가지고 절대신앙?절대사랑으로 하나의 세계는 자동적으로 결정적인 판도 위에 성립될 수 있는 이 시대를 잃어버리지 말라는 거예요. 뭐 귀한 것이 없어요. 학교니 무엇이니 다 집어치우고 자기 갈 길을 가야 된다구요. 알겠지요?

자, 그래서 믿지 않으니까, 모르니까 영계를 동원하는 거예요. 기독교의 중추적인 인물, 그 다음에 유교의 중추적 인물, 불교의 중추적 인물, 회회교의 중추적 인물, 전부 원수가 되어 싸웠던 것이 한 길로 들어서 가지고 주류가 성립되는 거예요. 거기에 상대적 기준은 땅이 주류인데, 오시는 참부모가 지상에 있으니만큼 지상을 중심삼은 참부모를 주류로 해 가지고 영계의 모든 하늘의 축복받을 수 없었던 이들을 선생님이 16세 이후에 사탄 몸뚱이로 인류를 번식했던 것을 전부 다 부정해 가지고 선생님 생애 가운데 승리한 것을 잘라 접붙여 주는 거예요.

형님이 없어요. 형님이 아니에요. 사탄세계는 동생이 없어요. 사탄세계를 접붙여 가지고 차자의 자리에서 본연의 아담을 모시지 못한 천사장 기준이 지상에 내려와 가지고 본연의 기준을 맞춰 천상에 갖다 대신 이것을 완결 지어야 할 책임이 섭리사의 종착적인 목적인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이 일을 해야 돼요. 개인적인 사정, 자기 일족의 사정, 국가적인 사정은 전부 다 사탄에 속해 있는 것이니 완전 부정하고, 이제 안 본연의 참부모를 중심삼고 참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이어 가지고 전체 180도 전환시키는 거예요. 전체를 부정하고 180도 돌아서야 돼요. 개인이 돌아서고, 개인이 돌아서면 거기에 가정이 돌아서고, 가정이 돌아서게 되면 민족?국가?세계가 돌아서는 거예요.

중심가정들이 나라를 찾아야 돼요. 그 책임이 전체 통일가를 중심삼은 종교권 신앙, 사상권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해결해야 할 중차대한 문제가 되어 있다구요. 그 점을 밟고 넘어서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선생님이 빨리 얘기했다고 해서 원리 원칙에 어긋나지 않아요. 틀림없이 원칙에 맞게끔 얘기했으니 그걸 공부하면서 자기 생애의 주류사상으로 삼고 빨리 빨리 넘어서지 않으면 안 되겠다구요. 넘어서야 할 그 경계선을 못 넘어가서는 에베레스트 산정을 넘어가야 할 이때에 있어서 물이 흐른다면 사탄세계에 흘러가 버리는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고개를 넘어서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걸 지금 전부 부정시킬 만한 재료들을 수집하는 거예요. 사상적인 조상, 혈통적인 조상들이 재림해 가지고, 이 땅에 와 가지고 자기 후손들과 하나되어 새로운 천하로 가야 합니다. 성약시대의 참부모 사랑에 가정적 왕으로부터 만왕의 왕권 수립을 중심삼은 통치 하의 일원으로서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정착을 해 가지고, 하늘을 시봉할 수 있는 효자의 도리, 충신의 도리, 성인?성자의 도리, 4단계의 도리 어디에 맞춰 살았느냐 하는 그 기준을 중심삼고 천상세계에 머무르는 입장이 달라진다는 거예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