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지 않으면 천국 갈 수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축복받지 않으면 천국 갈 수 없다

『성 안토니 ― 수도원 제도의 창설자』

수도원이니 무엇이니 종교 다 필요 없는 거예요. 이거 다 자기들이 부정해 가지고 참부모를 모시고 지상에 재림해 가지고 축복받아야 된다구요.

축복받지 않으면 천국 갈 수 없어요. 축복의 이념을 완성하지 않으면 안 돼요. 사는데 자기들을 위해 살아서는 안 돼요. 하나님이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서 모든 종교인들이 자기 민족과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서, 따라 나온 모든 것을, 가정을 중심삼고 축복 못 받은 것이 타락의 열매이니 그걸 부정해 가지고 긍정적인 모든 참부모의 사랑으로부터 생명, 전통을 따라 하늘과 일치된 그 나라의 주권을 중심삼고, 부정한 사탄세계를 긍정한 세계로서 영원히 자기가 자라날 수 있는 소유의 중심이 돼야 할 하늘나라의 천상세계 창조주 앞에 대상적 인류, 모든 피조세계의 주인으로 책정한 그것이 완결되는 것이다! 아멘!「아멘!」자, 읽으라구.

『……이제 안토니는 하나님의 복귀섭리역사와 하나님의 뜻을 알았고, 인간을 위한 하나님의 심정도 이론적으로 깨달았다. 지금 과거를 후회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지난 세월 동안 겪었던 감당할 수 없는 아픔과 후회와 서글픔이 함께 몰려온다. 지옥 밑창에 처박힌 기분이다. 지금은 통일원리를 듣게 해준 감사함을 느끼거나 그 소감을 표현하고 있을 때가 아니다. 그러나 이러한 후회와 비관에 붙잡힐 수 없다는 것도 모르는 바 아니다.

지금 우리들을 구제해 주는 것인지, 우리들을 회개시키는 것인지, 우리들을 가르치는 것인지, 어느쪽에 세우기 위한 모임인지 구별할 수 없지만, 새로운…』

여러분이 알아야 될 것은, 며느리가 있고 사위들이 있으면 여기에 모이는 거예요. 최 씨, 박 씨, 문 씨가 있지만, 사랑관계를 맺으면 그 최 씨가 문 씨 가정 전체 일족의 과거?현재?미래를 복귀할 수 있는 일에 동원해야 된다구요. 선생님의 가정도 다 동원했어요. 다 내보냈어요.

내보낸 것이 거기 가서 자기들 집 지어 놓고 살라는 게 아니에요. 한국에 고향이 있으면 고향에 있는 문 씨들 중심삼고, 이 미국에 있으면 문 씨들을 찾아가서 이 길을 안내해야 돼요. 애급에 있어서 출애급 시대에 어느 날, 디 데이(Dday)에 떠나야 할 때는 관계돼 있는 일족들이 연결되어 책임져야 할 텐데, 윗사람이 책임을 못 하면 그 아랫사람까지 거기서 지옥에 희생된 것에 대한 책임을 져야 된다구요.

종적 기준과 횡적 기준과 전후관계, 이런 가정이상을 파탄시킨 거와 마찬가지가 되기 때문에 이제 축복을 완전히 문 씨면 문 씨가 남지 않게 전부 다 하는 거예요. 영계에 있는 문 씨들을 불러 가지고 지상의 문 씨들과 묶어 줘야 된다구요. 후대를 묶어 줘야 돼요. 이래 놔야 자기들도 여기 연결된 일을 함으로 말미암아 곽 씨, 최 씨, 이 씨가 연결되는 거예요.

먼저 하게 되면 일시에 친척, 종족 12촌까지 연결되어 나가는 거예요. 이렇기 때문에 순식간에 주류 종친회만 되면 참부모의 혈족을 중심삼고 전 민족 234개 성씨가 완전히 엮어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