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는 동원만 하면 지상 나라, 사람 이상 할 것이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영계는 동원만 하면 지상 나라, 사람 이상 할 것이다

선생님이 오는 게 좋아요? 선생님 오는 게 다 좋아요? 좋기는 뭐가 좋아요?「여기에 부모님이 오시면 여러분은 해피(happy; 행복한)지요. (통역자)」「예스.」해피가 뭐야? 해피가 어떤 게 해피예요? 발전해야 돼요.

9월 11일 사건, 뉴욕에서 벌어진 것이 미국에 상당한 타격을 주었으니까, 이 하와이 형편없는 입장에서 극복해야 돼요.

선생님 나이가 몇인가? 미국 사람들이 83세 노인이 뭘 한다고 하면 웃어요. 웃는다구요. 그래, 영계에서는 내가 가는 것이 얼마나 이익이 되는지 몰라요. 그래서 총동원해서 영계 전체가 선생님 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거예요. 지상을 믿지 말고, 자기들이 영계를 동원만 해주면 지상의 어떤 나라, 어떤 축복받은 사람 이상 하겠다고 다 결심해야 되겠다구요.

여기에서 매일같이 강의했나?「예스.」몇 시간 했어?「한 두 시간 했습니다.」그렇게 노라리야? 그게 무슨 일이야? 선생님은 하루에 두 시간이 아니라 여섯 번씩 강의를 했어요. 그래서 일년 반 동안에 기반을 못 다지게 되면 이민국으로부터 쫓겨나게 돼 있어요. 그냥 그대로 노라리로 하는 것 같다고 말이에요.

지금 선교사들은 무엇도 모르는 선교사들이라구요. 옛날에 선배들이 와서 움직이고 일할 때 뭐 영어를 알았나요? 두 주에 한 번씩 한 조씩 돌아가면서 할 때 4만 달러에서 6만 달러를 벌어댔다구요. 2주일 동안에 한 거예요. 2주일 동안에 한 조씩 옮겨갔거든. 세 팀씩 해서 2주일 만에 옮겨가는 거예요. 한 팀 하고 두 팀이 2주일만 하면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옮겨가는데 세 팀이 되지만 두 팀이 그 비용을 벌어야 된다구요.

영계의 기독교 중진들, 유교, 불교, 회회교, 힌두교 중진들이 교파를 동원해 가지고 세계를 움직이려고 총결집을 하고 있는데, 지상에서 그래 가지고는 다 빼앗겨 버려요.

전부 다 이어폰 준비하라고 했나? 준비했나, 안 했나?「못 했습니다.」왜 그래? 왜 못 했나 말이야. 세 사람만 돼도 준비해 가지고 와야 돼. 모두 다 이어폰 가지고 와야 된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