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 중심삼고 나라 구하기 위한 남북통일을 서둘러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남자들 중심삼고 나라 구하기 위한 남북통일을 서둘러야 할 때

그래서 종교는 집을 떠나라고 그랬어요. 나라를 찾지 못할 때는 집을 떠나서 살아야 돼요. 마찬가지 이치라구요. 제멋대로, 축복받았다고 마음대로 살 수 없어요. 나라를 찾지 못했다구요. 알겠어요? 국가 메시아들이 선생님에게 4년 동안에 나라를 봉헌해 드린다고 맹세했는데, 이놈의 자식들! 맹세한 것을 실천하겠다고 손을 꼽아 가면서 생각하는 사람이 없어요. 하루 열흘 30일, 한 달 두 달, 열두 달을 그렇게 지내는 사람이 어디 있어요? ‘뻥’ 하고 말만 했지요.

그러기 위해서는 그것까지 선생님이 해줘야 돼요. 천일국을 만들어 줬지요?「예.」개인완성, 가정완성, 종족?민족?국가완성, 5단계예요. 피살을 에여 가면서 자기 뼈다귀를, 살을 팔아서라도 그렇게 살아야 돼요.

밥 먹고 무슨 뭐 아들딸을…. 축복가정들은 여편네가 아들딸을 먹여 살리게 돼 있다구요. 알겠어요? 남자는 나가서 공헌해야 돼요. 천사장 아니에요, 천사장? 사탄의 피를 가지고 세계를 망치게 했으니 남자가 전부 다 전도해 가지고 어머니한테 갖다 맡겨야 돼요. 자기 아들딸을 사랑하듯이 그것을 맡아 가지고 길러 줘야 돼요. 그러니까 어머니가 전부 벌어서 먹여야 돼요.

아들딸이 크게 된다면 어머니를 중심삼은…. 옛날에는 모계예요, 부계가 아니고. 그럴 때가 왔어요. 그래서 통일교회 교인 여자들은 전부 다 헌드레이징 훈련을 시켰어요. 열 식구, 열두 사람 이상 먹여 살릴 수 있는 실력을 가지고 그것을 하라고 했는데, 이놈의 간나들! 결혼하고는 남편이 학교에 가서 돈벌어 가지고 자기들을 행복하게 해달라고 그런 수작들을 하고 있어요. 알겠나?

그건 어미가 책임져야 돼요, 나라 찾을 때까지는. 그게 공식이에요. 그래, 성신이 뭐예요? 나라를 찾기 위해서 지상에 실체를 쓰기 위해 어머니를 찾아오는 것 아니에요? 그렇지요? 그러니 종교권을 낳아서 가인 아벨의 원수들을 화해시키면서 평화의 기준을 닦아 나가는 것이 성신의 역사예요. 성신은 체가 없어요. 기름 같은 성신, 바람 같은 성신, 물 같은 성신, 그렇잖아요? 그게 뭐예요? 바람, 물, 기름! 사탄세계에서 떠야 된다구요. 그래서 하나를 만들어 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이 열두 식구면 어머니까지 해서 열세 사람을 벌어먹여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이 세계를 구하기 위해 나가서 사탄세계를 전부 다…. 거짓 사탄의 남자가 전부 다 뒤집어놨으니 거짓 사탄의 남자들이 복귀해 와야 될 것 아니에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여러분이 하게 되면 여자들 중심삼고 남자들을 전부 다 내가 빼앗아 와야 되겠다구요. 이놈의 여자들이 자기 남편을 붙들고 붙어살려고 한다구요, 나라도 없이. 나라 없이 어떻게 사나? 여자들을 한 골짜기에다 모아 가지고, 피난소와 같이 모아놓고 아기를 기르겠으면 기르고, 이래 가지고 남자들 중심삼고 나라 구하기 위한 남북통일을 서둘러야 할 때예요. 그럴 수 있는 놀음도 해야 되겠다는 거예요.

동원할 수 있어요? 징용이 있지요, 징용? 소집장이 나왔는데 안 갈 수 있어요? 마찬가지예요. 그 일을 해야 돼요. 축복가정이 그 놀음을 해야 돼요. 선생님이 한국을 중심삼고 안 되게 된다면 ‘세계의 축복가정들, 전부 다 모여라! 보따리 싸 가지고 모여라!’ 하는 거예요. 모여 가지고 피난살이처럼…. 북한에서 남한에 피난 나와 가지고 집이 있으면 담 넘어 들어가서 자고 다 그랬지요? 그와 마찬가지예요.

전세계 사람들이 조국광복을 위해서 피난하는 거예요. 지옥을 피해 가지고 여기에 오는 거예요. 이북 사람들이 이남에 와서 살던 거와 딱 마찬가지로 들어와 가지고, 어디든지 집에, 방 한 칸에 두 사람이 뭐야? 열 사람도 한 방에서 자야 되는 거예요.

그렇게만 되는 날에는 한국 사람이 원리를 배우면 전부 다 환영해야 돼요. 자기 집을 내주고, 자기들이 그들을 위해서, 자기들이 먹고 살던 환경에서 식량이 다 없어지고 자기 힘이 부족해서 쓰러질 때까지 먹여 살려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여기에 온 사람들이 자기 살던 곳에 돌아가서 땅이나 전부 다 팔아 가지고 오면 한국 땅을 몇십 배 주고 완전히 살 수 있어요. 정신들 차리라구요. 언제나 그렇게 살 줄 알아요? 무슨 명령이 있을지 몰라요. 알겠어요?「예.」

그런 일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보물들을 여자들이 갖고 있어요. 여기에 와서도 내가 중요한 보물들을 돈이 있으면 사주면 좋겠다구요. 한 10년 동안 그래 봐요. 10년이 뭐예요? 한 3년만 한다면 나라를 찾고도 남지요. 아기 어머니 수련소를 중심삼아 가지고 그러고, 남편도 춘하추동 사계절에 한 번씩 갖다 오게 하고 이래 가지고 나라를 찾아야 된다구요. 그런 놀음을 해서라도 나라를 찾아야 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