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인류를 구해야 할 책임이 공동책임이고 공동임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세계 인류를 구해야 할 책임이 공동책임이고 공동임무

『……나는 처음부터 믿지 않으려고 노력해 봤지만 모든 것을 논리 정연하게 밝히고 있으니 나의 지성으론 꼬투리가 전혀 잡히지 않는다. 그냥 놀랍기만 하다. 그리고 인류의 참구세주, 메시아, 문선명 선생님께 높이높이 찬양 드리며 경하 드립니다. 이것이 소감이 될는지요?』

나한테 아버지라고 할 수 있나? 윤태근이 암만 아버지가 좋다고 하더라도 남의 아들딸이 되어서 내 아버지라고 할 수 없다구요. 마찬가지예요. 핏줄이 다르다는 거예요.

씨는 아담 외에는 없다구요. 알겠어요? 아담이 시작이요, 아담이 끝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타락한 후손이 그걸 알아서는 안 되는 거지요.

그래서 남의 아들딸을 사랑해 가지고, 부모를 잃어버린 고아와 같은 것을 하나님이 품어 가지고 자기 부모로 알게 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사탄이 부모가 돼 있는데도 불구하고 사탄한테 안 가겠다고 할 수 있는 이런 입장에 세워 가지고 교육을 하는 것이 종교권이에요.

문화 배경에 따라 풍습과 전통을 달리했기 때문에 거기에 따라 가지고 끌어올리는 거예요. 올라와서는 전부 다 하나되는 거예요. 여러 가지 잡교가 있던 것인데, 올라오면 올라올수록 나중에는 네 종파, 맨 나중에는 두 종파가 돼요. 어머니 종교와 아버지 종교예요. 그렇게 되면 하나님의 종교, 하나님의 사랑교로 통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자!

『……모든 인간은 하나님의 자녀이며 편견을 지닌 하나님이 아니실 텐데, 통일원리의 이론은 이해할 수 있지만 혜택을 받지 못한 많은 기독교인들은 마치 희생물과 같이 하나님께 소외당한 기분이 든다.』

우리를 반대한 사람들은 의붓자식 취급해야 되는 거예요. 의붓자식이라는 거예요. 반대하는 무리가 없이 지옥까지 철폐하기 위한 하나님의 수고가 얼마나 크냐 이거예요. 임자네들이 일생을 중심삼아 가지고 중요시한 그런 것을 전부 다 무시해 버려야 돼요. 세계 인류를 구해야 할 책임이 공동책임이고 하나님과 참부모의 공동임무예요. 가정에 벌어지는 참상은 아버지 어머니 형제, 일족이 소속한 모든 전체의 걱정이요 문제인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알겠어요?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었으면 인류를 참부모님과 같이, 하나님과 같이 염려해 가지고 피살을 깎아 줘서라도 구해 주겠다고, 자기 생명을 던져서라도 구해 주겠다고 해야 하나님 앞에 효자라는 거예요.

이제는 나라를 찾아야 돼요, 나라! 이번에 선생님이 가서 나라 찾기 위한 운동을 본격적으로 하는 거예요. 그럴 때가 왔다구요. 천일국을 만들어 놨지요? 입적을 중심삼고 남북한의 7천만 사람은 하나님 나라의 백성이 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다구요.

내가 83세이니까 그 다음에 낳은 아이들은 선생님의 혜택권 내에 다 들어오는 거예요. 7년 후가 되면 90세예요. 20년 합하게 된다면 ―20년을 잃어버렸어요, 아담시대에.― 백 세가 되기 때문에…. 백 세 넘은 사람이 한국 사람 중에 얼마나 되겠어요? 전부 다 혜태권 내에 들어왔기 때문에 일시에 나라를 만들게 되면 전세계를 통해 가지고 북한을 들어낼 수 있어요, 김정일부터 전부 다.

구백중!「예.」미국에서 교포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연합운동을 해야 돼. 로스앤젤레스하고 뉴욕이나 큰 도시를 중심삼고 교포연합운동을 해야 된다구. 그래 가지고 자매결연, 형제관계를 맺어야 돼. 그래, 일본하고 미국하고 자매결연을 맺지 않았어요? 미국이 천사장과 마찬가지니 해와국가와 묶어 가지고 둘이 한국으로 들어가야 돼요. 끌고 들어가야 된다구요, 일본이, 어머니가! 교포들도 끌고 환고향해야 돼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