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을 남겨 자기 종족을 연결시켜 하와이에 데려올 수 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실적을 남겨 자기 종족을 연결시켜 하와이에 데려올 수 있어야

자, 언제 어디서 선생님을 만나게 될지는 모르겠지요? 나이가 많은 선생님이 오래 못 살면 영계로 갈지도 모릅니다. 모두 다 기록적인 실적을 남길 수 있도록 모두 다 열심히 해주기를 바란다구요. 알겠어요?「하이.」잘 지도하라구!「예. 알겠습니다.」전체적인 지도자보다 개인적인 지도자가 되어서 날마다 모범을 보여 주어야 된다구요. 선생님도 그렇게 해 나왔습니다. 사람을 안 써요. 내가 실적을 쌓아 놓고 새로운 사람을 임명하면 3년 동안에는 지도해 가지고 믿을 수 있는 기반을 닦아 가지고 맡겨 주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많은 돈을 가지고 돌아다닌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라구요. (웃음) 어제 어머니와 시내에 나갈 때 여러분에게 줄 무엇을 사려고 가지고 나갔던 돈을 안 쓰고 가지고 왔기 때문에 있는 거라구요. 선생님의 호주머니에 돈이 있을 때 불쌍한 식구들을 만나면 대번에 다 주어 버리는 성격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헌드레이징을 하는 멤버들을 길에서 만나게 되면 여러분에게 준 것보다 열 배 이상으로 주는 거라구요.

선생님은 빚지지 않습니다. 여러분을 이용해서 돈 벌려고 생각하지 않아요. 선생님은 사업이라도 해서 도와주는 것입니다. 그러한 책임을 다하지 못하는 사람은 중심자가 될 수 없습니다. 통일교회에서 여러분이 설 자리를 어떻게 마련할 것이냐 하는 것은 각자가 노력을 얼마나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사방팔방에서 자기를 위하여 준비해 주는 사람은 한 마리도 없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자비의 세계, 이것을 담판해서 앞장서 가지고 실적을 남기고 일본에 돌아가서 자기의 종족을 연결시켜 가지고 하와이까지 데리고 오고 싶어하는 멤버를 어떻게 남길 것인가 하는 것이 선교사의 사명이라는 것을 잊지 말고 잇쇼켄메이(一生懸命; 목숨을 걸고 노력함), 반쇼켄메이(万生懸命)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구요. 알겠어요?「하이.」자, 몇 시예요?「아홉 시 40분입니다.」오늘은 늦었어요. (경배!) 자, 빨리 식사를 준비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