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중의 모델이 되려니 세포까지도 쌍쌍제도로 들어맞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모델 중의 모델이 되려니 세포까지도 쌍쌍제도로 들어맞아야

오케이가 뭐예요? 오케이(OK)는 오픈(open) 하는 오(O)고, 킹덤(kingdom) 하는 케이(K)예요. 그 약자로 오케이! (박수) 천국의 문을 여는 것이 오케이다! 그것을 보면 영국 놈들도 끝날이 되니까 직고시대가 왔기 때문에 알았어요. 오케이를 알겠어요?「예.」오케이가 뭐라구요? 오픈 뭐라구요?「킹덤!」킹덤! 이야! 기분 좋아요?

혼자 가는 것이 킹덤이라는 세계다!「아닙니다.」쌍쌍이 되어야 됩니다. 왜 쌍쌍이 되어야 되느냐? 모든 세계의 존재물은 쌍쌍 아닌 것이 없기 때문에 모델 중의 모델이 되려니까 인간은 모든 면에 쌍쌍의 내용을, 팔 다리나 사지백체, 세포까지도 쌍쌍제도로 딱 들어맞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나님도 맞추기 어려울 만큼 맞추겠다고 하는 사람은 하나님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황환채, 뭐야?「그렇습니다.」예스라고 해야지. 오케이라고 해야지.「예. 오케이입니다.」오케이 얘기를 하는데, 무슨 딴 대답을 해? 왜 웃어? 내가 무슨 이상한 머리야? 네 머리보다 나아, 늙었어도. (웃음)

그러고 사니까 얼마나 좋아요? 여기 와서 여러분이 앉았는데 어떻게 앉았느냐? 제멋대로 앉았느냐, 어떻게 앉았느냐? 뭐 무슨 정착?「정오정착!」여기에 오면 정오정착 해야 돼요. 정오정착이란 말을 여기에서 입적수련 하는 사람들에게 선생님이 강력히 얘기했어요. 정오정착 해야 되는 것이다!

과거가 있더라도 과거를 갖다가 여기에 보태 가지고 그림자를 내지 말고, 지금 현재에 있더라도 그림자를 내지 말고, 미래가 있더라도 그림자가 없게끔 하나님이 정비한 제일 수직 아래 한 점 자리에 서 있는 정오정착이다! 좋아요, 나빠요?「좋습니다.」나쁘지 않지 않지 않지 않지 않다!「아멘!」그거 나쁜지 아닌지 알아요? 우수(짝수)가 되면 나쁜 것이 되고, 기수(홀수)가 되면 좋은 것이 되는 것을 알아요? 하나, 둘, 셋, 넷… 백 번을 하더라도 딱 알아야 돼요. 알겠나?

그러면 오케이 했으면, 천국 문을 열었으면 누가 먼저 들어갈 것이냐? 여자가 먼저 들어가겠다고 할 거예요, 남자가 먼저 들어가겠다고 할 거예요? 그거 문제예요. 천국을 같이 들어간다면 여자가 앞서 들어갈 거예요, 남자가 앞서 들어갈 거예요?

천국 문이 남자 한 사람만 들어갈 문이겠나, 360도의 문이겠나? 360도 가운데에서 0도면 다 마찬가지예요. 한 문과 마찬가지예요. 그런 것이 있어야 돼요. 그러면 남자만 한 사람이 들어갈 수 있는 문이면 좋겠나, 적어도 두 사람이 들어갈 수 있는 문이면 좋겠나?「두 사람이 들어가는 게 좋습니다.」세 사람이면 어때요?「쌍쌍이니까….」글쎄, 쌍쌍이니 그런 말 말고, 세 사람은 어떠냐 말이에요.「좋습니다.」넓으니까 안 돼요.

그러면 문 주변에 살짝 닿아서 들어갈 수 있는데 조금만 틀어지게 되면 어떻게 되노? 부딪치는 거예요. 남자도 쭈글쭈글쭈글! 넓어도 곤란하다는 거예요. 딱 이래 가지고 첫 출발한 자세를 갖춰 가지고 똑바로 가게 되면 싹싹 갈 수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이 완전 통할 수 있는 것이 공식이 아닐 수 없다! 반대해요? 반대하느냐 말이에요.「아닙니다!」

하나님이 환경을 여유 있게 만들어서 춤도 추고 사방으로 왔다갔다해도 걸리지 않았지만, 들어가는 문이라는 것은 설 수 있는 자리가 하늘나라에 올라가는 것도 두 사람이 올라갈 수 있고, 가는 것도 두 사람이 맞출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종적으로 두 사람을 맞추고 횡적으로 두 사람을 맞춰 가지고 딱 들어맞춰 저 끝에 갔던 것을 갖다가 높은 것을 해 가지고 눕혀서 딱 맞추면 출발하는 거예요.

그래서 사람의 욕망은 출발하는 것보다도 하나님을 점령하기 위한 소망을 가져요. 욕심은 다 크지요? 하나님을 점령한다면 양복 입는 하나님을 정복하겠어요, 한복 입는 하나님을 정복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