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세계를 방위하려니 천일국 발표할 때 반대가 있으면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나라?세계를 방위하려니 천일국 발표할 때 반대가 있으면 안 돼

자, 그래서 흥진 군이 가게 된 동기는 뭐냐? 8대 도시 승공대회를 했기 때문에 갔다, 이렇게 돼요. 둘째는 뭐냐 하면, 72개국의 국가 대표들을 데려다가 그 대회를 했기 때문에 갔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 나라를 보호하고 뜻의 기반을 닦기 위한 거예요. 방어하기 위한 거예요. 이제 그런 때가 왔어요. 그래서 그런 생각을 하면서…. 선생님이 하나님 왕권 즉위식 할 때 흥진 군을 생각했겠나, 안 했겠나? 거기에 통고하고 했겠나, 그냥 했겠나?

하나님이 예수를 보내게 될 때, 왕권 수립할 때 하나님이 진짜 모르는 왕권 프로그램을 짜 달라고 지시하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그러니 그러한 모든 역사를 안고 비명에 갔기 때문에 그걸 해방하기 위해서도…. 이번에 선생님이 몇 개 도시에서 부흥회 했어요? 아, 물어 보잖아요? 천일국 선포할 때 몇 개 도시를 순회하면서 발표했느냐 그 말이에요.「8개 도시입니다.」8개 도시예요, 8개 도시! 세 나라. 일본도 8개 도시, 미국도 8개 도시! 삼 팔이 이십사(3×8=24), 12개월을 중심삼고 절기로 하면 24절기에 맞는 거예요.

그래서 나라를 방위하고 세계를 방위하려니 천일국을 발표할 때 반대자가 있어서는 안 된다 이거예요. 한국에서 할 때 반대가 없었어요. 내가 전권을 가지고 했어요. 김종필의 비서실장이라고 했지?「예.」그 사람 이름이 뭐라구?「최 씨입니다.」최 가야?「예.」내가 못 살게 하더라도 비위가 좋더만. 또 거기에 여성 책임자도 왔더랬는데, 닦달을 하더라도 다…. 이야, 김종필이 부하들이 그러니까 ‘내가 너무 했다.’ 하면서 ‘김종필을 내세워서 내가 밀어 주면 대통령이 될지 모르겠다.’ 내가 그런 생각을 했어요. 생각했다는 거예요. 그렇게 하겠다는 것이 아니에요. 알겠어요?「예.」

8대 도시 대회를 하고 9회째 할 때는 ‘꼭대기 사람 전부 다 모여라!’ 해서 세상에 난다긴다하는 사람이 다 모였는데, 내가 막 들이 차 버렸어요. (웃음) 국회의원 한 사람은 몇 번씩 나한테 구사레(くされ; 비웃으며 몹시 욕하는 말)를 맞고도 얼굴이 푸르럭 푸르럭 안 하더만. 웃더라구요. 이러면서 웃더라구요, 한 번 두 번.

대한민국에서 그런 대회에서 종교 책임자가 국가의 난다긴다한다는 사람들을 모아 가지고 옥살박살 내더라도 다 웃고 웃고, 좋아하더라 이거예요. 왜? 선생님이 이루어 놓은 실적을 밀어치울 수 없어요. 안방에 사는 할아버지로부터, 사회에 나가서 활동하는 아버지로부터, 그 다음엔 외국에 나가서 대사 해먹는 손자로부터 반대할 수 있는 주체성이 없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