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을 철폐하고 사탄을 추방하고 하나님 왕권을 모셔 드리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지옥을 철폐하고 사탄을 추방하고 하나님 왕권을 모셔 드리자

선생님의 말을 들으니까 재미있지?「예. 재미있습니다.」늙은 사람같이 생각 안 나지? 젊은이 같으면 내가 한번 시집가고 싶다는 그런 생각 안 나?「있습니다.」어허!「참부모님이니까 있습니다.」참부모인지 가짜 부모인지 나도 모르는데?

사다리가 필요하지 않는 사람 손 들어 볼지어다! 사다리가 필요하다면 눈을 감고 손 들어 봐라. 손 드는데 양손을 들라고 했나? 손 드는 대로 들지. 내려요.

오늘이 무슨 날인가?「애승일입니다.」애승일이 무슨 날이에요? 사랑이 승리했다! 무엇을 승리했어요? 사랑이 무엇을 승리했느냐 말이에요.「사망을 승리했습니다.」무슨 사망? 사망의 왕초인 사탄에게 승리하고, 사탄세계에 직결된 지옥을 철폐해 버렸어요. 그 승리예요. 알겠어요? 그런 애승일을 지키는 사람들이 사탄의 올무에 걸려들 거예요, 지옥에 간 사람들의 거동거리 하던 발자국을 따라갈 거예요? 죽어도 따라갈 수 없다 하는 자신이 돼 있어요? 비판해야 돼요.

아까도 곽정환이 그런 얘기를 했지? 그때 승공대회를 몇 곳에서 했다고?「여덟 곳에서 했습니다.」여덟 곳에서 하고 몇 개 국가의 대표가 모였다고?「72개국!」72개국, 72수는 이스라엘 민족이 애급에 내려간 3족의 수예요. 72수 가운데는 열두 지파가 들어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84명과 마찬가지의 수에 해당하는 거예요.

예수님도 열두 제자하고 120문도! 72문도만 하더라도 모세도 가나안 복귀가 필요 없어요. 예수님도 72명만 하나되어 가지고 열두 지파를 편성할 수 있었다면 영원히 안 죽어요. 거기에 120문도는 동서남북을 통해 가지고 사방을 갖춘 거예요. 천지 운세가 12수니까 120명을 맞추어 거기에 중앙의 자리에 서게 되면 이스라엘 가정 해방권, 이스라엘 민족 해방권, 이스라엘 국가 해방권의 중심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거기에 열두 지파가 하나되면 세계 열두 나라의 중심이 되고, 상대적 12수와 하나되면 세계가 통일되고, 통일된 세계의 기준이 중심이 돼 가지고 하늘땅 12수를 맞추면 천하가 통일되는 거예요. 그러니 맨 종지 뿌리는 가정이에요, 가정! 알겠어요? 씨족이에요, 열두 씨족! 알겠어요?

오늘 애승일에 여러분에게 권고하는 것은, 애승일 가지고 뭘 하느냐 이거예요. 애승일 해 가지고 뭘 하느냐 이거예요. 뭘 하는 거예요? 지옥을 철폐하고, 사탄을 추방하고, 하나님 왕권을 모셔 드리는 거예요. 목적이 그거예요. 애승일의 그 원칙을 따라가는 사람은 어디든지 승리만 있지, 파탄이 있을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