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중심가정이 해야 할 것은 나라를 찾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축복 중심가정이 해야 할 것은 나라를 찾는 것

그래서 이제부터 해야 할 것은, 축복 중심가정이 해야 할 것은 나라예요. 사탄한테 뺏겨 가지고 하나님의 한을 만들고, 거기에 메시아가 와 가지고 참부모를 세운 것은 중심가정을 찾기 위한 것임을 알아야 돼요. 무슨 종교 무슨 종교라 해도, 종교가 정착할 수 있는 목적은 나라에 무슨 천국을 만들지 못해요. 가정 정착하면 다 끝나요. 하나님이 소망으로 바라는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천주를 대표한 중심 핵에 선 자리가 가정이에요. 기둥을 꽂는데, 더 높은 기둥을 꽂는데 높은 그 기둥이 그냥 그대로 천년 만년이 되더라도 큰 기둥이 되어도 여기서부터 시작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십자를 그리고 이렇게 동그라미를 친 것이 제일 처음에 누구냐 하면 남자 동그라미, 남자 옆에 있고, 이것을 중심삼고 이렇게 해 놓아 가지고 남자 중심한 몸 마음을 중심삼고 동그라미, 여자 중심한 몸 마음 중심삼고 동그라미, 이것이 하나되게 되면 수직에 딱 와서 달라붙어요.

하나님이 이거 손과 같고 가지와 같은 것이 만나면 와서 달라붙어야 될 것 아니에요? 여자도 그와 같은 데 있어서 이렇게 딱 하게 되면 여기 왼쪽에 이래 가지고 딱 하고 달라붙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기에서 이쪽 남자는 플러스고 여자는 마이너스예요. 무엇을 중심삼고? 통일 중심 참사랑을 중심삼고. 거기서 붙어야 되는 거예요. 거기서 갈라졌기 때문에 좌우가 싸웠다구요.

이것이 남자로 말하면 이게 아벨이라면 여자는 가인이에요. 그렇잖아요? 형님이 아벨의 입장이라면 동생은 가인이에요. 안 그래요? 여자가 타락했지요? 여자가 타락했나요, 남자가 타락했나요?「여자가 타락했습니다.」여자가 타락했어요. 이게 사고예요.

여러분, 사람들이 팔을 쓰는데 왼팔을 써야 되겠어요, 바른팔을 써야 되겠어요? 왼손잡이만 사는 세상에 바른손잡이가 있으면 어떻게 될까요? 바른손잡이가 살면 그 주변에서 ‘왼손잡이를 배워라.’ 그러겠지요? 그러니까 바른손잡이가 없어졌어요. 딱 그와 마찬가지예요. 바른손을 쓸 수 있는 바른손잡이가 되어야 할 텐데, 왼손잡이 쓰는 세상에 태어나다 보니, 거기서 먹다 보니 어머니 아버지 전부 다 풍습이 왼손잡이예요, 왼손잡이. 왼손잡이로 먹다 보니 다 그 풍습이 된 거예요. 바른손잡이가 없다는 거예요. 그 말은 뭐냐 하면, 하나님까지도 취할 수 있는 존재가 없어졌다는 얘기라구요.

그래서 이 몸을 중심삼고, 이 몸뚱이가 사탄 편이에요. 타락한 가인 편이고 마음은 아벨 편인데, 이놈이 왼쪽이에요, 왼쪽. 왼쪽과 마찬가지예요. 이것이 습관화되어 가지고 바른쪽 마음의 세계를 깎아 먹어 가지고 몸뚱이가 하자는 대로 끝장이 나 버리면 이 바른쪽은 완전히 없어지기 때문에, 하나님이 머무를 수 있는 자리가 있을싸, 없을싸?「없을싸.」없어져요. 그렇게 생각하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