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세운 모델은 누가 변경시킬 수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세운 모델은 누가 변경시킬 수 없다

그래, 하나님이 세운 모델은 누가 변경시킬 수 없어요. 절대적이에요. 남자 여자들이 말이에요, 아무리 여자가 잘나고 남자가 잘났더라도 혼자 사는 남자, 혼자 사는 여자 봤어요? 봤나, 안 봤나, 여자들아? 하나 붙들고 살아야 할 텐데, 마음이 없으면 이 녀석 붙들다가 놓치고 저 녀석 붙들다가 놓치고 말이에요. 보면 눈 상처, 코 상처, 입 상처, 귀 상처, 오관 상처 나 가지고, 어디에 가서 볼 수 없고, 냄새 맡으려야 맡을 수 없고, 맛보려야 맛볼 수 없고, 들으려야 들을 수 없고, 만지려야 만질 수 없는 무감각이 됐어요. 마비가 됐으니 ‘나 마비시켜 놓은 남자 싫다.’ 하는 것 아니에요?

여자가 남자를 싫다고 하는 것은 수수께끼예요. 또 남자가 여자를 싫다고 하는 것도 수수께끼예요. 수수께끼 세상을 하나님이 만들어 놓은 것이 아니에요. 이 법은 천년 만년 혁명을 해도 변할 수 없어요. 수수께끼 암만 했더라도 또 깨뜨려 버리고 본연의 사랑 세계, 절대 사랑, 유일적 사랑, 불변적 사랑, 영원한 사랑을 다시 역류해서 찾아가게 되어 있어요.

사랑의 상대가 영원하기를 바라요, 순간이기를 바라요?「영원하기를 바랍니다.」묻기도 전에 대답을 하네! 꼬락서니 보기 싫게. 대답이야 자기도 모르고 자다가도 하는 걸 뭐….

그래, 영원한 사랑인데, 변하는 사랑은 어드래요? 그러면 두 가지 사랑이면 어때요? 유일한 것이 아니고 상대적 관계가 있으면 어드래요? 절대적이에요. 절대라는 것은 하나밖에 없는 거예요. 절대는 변하지 않아요. 절대는 영원한 것입니다. 그렇지요?

하나님의 속성이 많지만, 사랑을 중심삼고 제일 필요한 특성을 볼 때 참사랑 가운데서 유일적 절대적 사랑이다, 이렇게 돼요. 하나님의 사랑은 절대적 사랑, 하나님적 사랑은 유일적 사랑, 하나님적 사랑은 불변적 사랑, 하나님적 사랑은 영원한 사랑이라는 것입니다. 한번 해 보자구요. 하나님의 사랑은?「절대적 사랑!」하나님의 사랑은?「유일적 사랑!」하나님의 사랑은?「불변적 사랑!」하나님의 사랑은?「영원한 사랑!」절대?유일?불변?영원이 머리에 딱 집어넣어야 돼요. 알겠어요?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사랑, 절?유?불?영 그걸 기억해 둬야 돼요, 밤이나 낮이나.

나는 그러한 남편이 되고 그러한 아내가 되겠다 해야 돼요. 안 되어 있으면 남편은 그런 아내를 길러 가야 되겠다 이거예요. 절대사랑을 할 수 있는 남편이 되려면 어때야 돼요? 절대 위하라고 해 가지고 절대사랑이 찾아지나요? 자기 여편네보고 ‘나만 위해라.’ 하면 되나요?

여편네를 위하는 데는 2배 3배만 위하면 아침에도 일찍 일어나서 인사하고, 깨워 놓고 맛있는 것 해주고, 저녁에도 진짓상 해놓고 목욕하고 이불을 뒷방에다 펴놓고, 추운 길을 찾아온 남편의 몸뚱이를 녹여 주려고 저녁까지 잘 시중하고 헤헤헤 한다구요. (웃음) 그래야 된다구요. 남자 사랑을 받기가 얼마나 힘들어요? 합덕한다는 것이 얼마나 굉장한 사건이에요?

정선호 여편네, 그동안 많이 반대 받았지? 요즘에 사랑하나? 자기를 위해 살아 주는 남편이야, 남편을 위해 살아 주는 여편네야? 김영순은 안 왔나? 그건 그렇고…. 자, 알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