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기도가 아니라 보고를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6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기도가 아니라 보고를 해

자, 사탄세계의 3대권을 이어 준 우리 인류의 조상에 원한이 사무쳐야 돼요. 천지를 망쳐 버렸어요. 그 날 아침에 하늘땅이 얼마나 흑암 천지가 됐다는 사실을, 하나님이 태양 빛과 같은 빛의 중심인데 그분이 눈감고 통곡하니 밤이 안 올 수 없다는 거예요. 그 가운데서 결혼하고 짝자꿍 해놓고 앉아 가지고 새끼를 낳으니 어둠의 아들밖에 없어요.

3대 탕감복귀, 해봐요. 알았으니 3대 탕감복귀!「3대 탕감복귀!」그것까지 하려니 천신만고 해 가지고 통일교회는 기도를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이 아니에요. 지나 가지고 참부모의 축복, 축복 뭐라고 그랬나? 축복 뭐라구요?「축복가정입니다.」참부모님의 축복가정 이름으로 기도한다고 그랬어요. 그것이 지나 가지고 뭐라구요, 이제는? 축복 중심가정 아무개라는 이름으로 기도한다는 말을 빼고 보고하라고 한 거예요. 빚지고 잘못했어요. 빼라고, 기도한다는 말 말라고 한 것입니다. 보고예요.

하늘나라에 돌아왔으니, 아버지를 잃어버렸던 것을 찾았으니 얼마나 보고할 것이 많겠어요? 천년 만년 보고하고 남을 수 있는 사연인데도 불구하고 뭐 빌어요? 빌어먹을 것들! 기도가 달라졌어요. 기도가 달라졌어요. 통일교회는 축복 중심가정이라 하는데, 아담가정을 잃어버린 것을 말해요. 거기는 하나님이 임재할 수 있는 집과 일족과 아들딸, 며느리와 사위…. 아들딸이 며느리 사위지요. 이래 가지고 하나님의 아내, 하나님의 아들딸이 한 집의 핏줄에 매인 포도송이와 같이 살기 위한 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이에요. 그것 이해하지요?

수천 대의 더럽힘을 입은 후손이에요. 이것을 문 총재는 천신만고로 길을 닦아 놓아 가지고 전부 다 탕감해 줬습니다. 여러분, 이 권투세계도 헤비급이면 헤비급의 세계 챔피언이 되게 된다면 말이에요, 그 사람의 지도를 받아야만 헤비급이 될 수 있어요. 중량급은 어림도 없어요.

문 총재가 헤비 챔피언, 헤비 킹의 자리에서 모든 것을 쓸어 버렸기 때문에 내 말 듣는 사람은 사탄도 조건을 걸 수 없어요. ‘이 자식아, 어디에 와서 이래, 이 자식아? 네 천지로 마음대로 하던 것은 소생 장성, 3분의 2단계에서 3분의 3을 넘어서 가지고 천리의 도리를 8단계를 넘어서서 요술하는 사람을 뭐 이러고 저러고야?’

내가 기독교와 싸워 가지고 갈겨 버렸으면 기독교는 다 끝난 거예요. 불교 때려부수면 다 끝난 거예요. 끝날까지 참았어요. 문 총재를 반대 안 하는 사람이 어디 있어요?

너, 반대했나, 안 했나? 남편은 어디 가고? 남편 왔어? 통일교회 교인이야? 통일교회 교인 아니면 통일교회 문 선생을 반대하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나? 반대 안 했어, 정말?「예.」내가 자기를 누이라고 하면 어드래? 더 반대해야지. 누이동생이라고 하면 어드래요? 좋아요?「예.」좋기는? 나는 좋지 않은데. 누이동생이면 시집 보내는 문제, 아들딸, 조카뻘을 기를 문제, 나라 문제까지 태산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여자를 책임질 수 없다고 했어요. 깨끗이 살았어요. 그것을 알기 때문에. 그 누더기 보따리를 누가 청소해 줘요? 나 그런 것을 얘기하다가는 한정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