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생신 때 청평에서 평화대사 종족회원 통일교인이 모여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6권 PDF전문보기

선생님 생신 때 청평에서 평화대사 종족회원 통일교인이 모여야

종친회가 243개?「예.」한 사람이 열 사람씩 초청하면 몇 사람 되나? 2천4백 명?「예.」청평에서 모이면 좋겠구만. 모이게 해서 며칠 동안 수련하면 되겠나? 이번에 국가 메시아들하고 같이 7일간?「6일간입니다.」6일이나 7일이나 왔다갔다하는 거예요. 이번에 만 6일간 했나, 만 7일간 했나?「6박7일이니까 만으로 치면 6일간입니다.」6박 7일간 그렇게 잡아 가지고 끝내고, 그 다음에 국가 메시아들도 그 안에 끝나게 되어 있어요.

선생님 생일날에 이번에 청평에서 수련 받은 평화대사와 종족 책임자들이 모여야 돼요. 그 다음에 우리 협회원들도 모이잖아요?「예.」전부 다 몇 명이나 되겠나?「1만 2천, 3천 명이 모일 겁니다. 펜싱경기장은 수용인원이 많이 들어가면 1만 3천, 4천 명 들어갑니다.」우리 청평에는?「청평 강당에는 그렇게 못 모이죠. 청평 강당에 많이 들어가면 7천 명 들어갑니다. 밑에 강당, 지하까지 다 합하면 한 1만 명 들어갑니다.」전부 다 모여서 청평에서 그런 수련을 해줌으로 말미암아 영적 활동이 순조로워진다구요, 집정관으로서.

이래 놓으면, 평화대사, 우리 통일교인, 그 다음엔 모든 종친들을 중심삼고 해놓으면 이제…. 청평에 모인 사람들, 평화대사니 종친회원들에게 축복을 다 해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러면 여러분이 종족 복귀하는 것이 쉬운 거예요. 전체가 와서 결의하고 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개개인이 하는 것보다도 모든 것이 쉽다는 거예요. 돌아가자마자 데리고 가서 종족회의를 해 가지고, 각자 우리 책임자들이 있지만 책임자보다 평화대사가 주역을 하는 거예요. 앞으로 그 길을 가야 되겠으니까. 이래 가지고 회의해서 부모님의 생신을 지내면 본격적으로 거국적으로 추어 올라가는 것이 빠르겠다구요. 알겠나?「예.」

빨리 공문을 내요. 그 기간에 전부 다 끝내 가지고…. 될 수 있으면 국가 메시아들은 그 전에 끝내는 것이 좋을 거라구요. 국가 메시아들이 끝나게 되면 부모님의 생신 때 참석하게 하는 거예요. 교회 책임자, 그 다음엔 평화대사, 종친회, 이래 가지고 전부 다 축복을 끝내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전국적인 축복이 쉬워지는 거예요. 알겠나? 빨리 공문을 내요, 날짜를 잡아 가지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