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찾기 위해서 나서야 영계가 동원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나라 찾기 위해서 나서야 영계가 동원돼

이제부터는 황선조가 여기의 중심 책임자가 아니에요. 황 씨네에 가 가지고 축복가정들을 모아 놓고 조직편성을 해놓고 배치하고 나서, 그러면 여기를 비우게 되면 한 달, 두 달, 석 달까지 안 되게 되면 대신 여편네라도 책임지는 거예요. 언제든지 두 사람, 세 사람 후계자를 만들라고 했지요?「예.」몇 개월 동안 이렇게 대신 해놓고 자기 일족이 국가를 찾을 수 있는 길을 만들어 놓고 세계적인 갈 길을 열어야 할 텐데, 일족이 해방될 수 있는 국가 기준을 못 이루어 놓고 무슨 국가니 세계니 책임이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유정옥은 어디를 가겠다고? 만들어 놓아야 돼요, 오늘서부터. 그것을 전부 다 못 하기 때문에 종족의 열두 패들을 중심삼고…. 오늘 원래는…. 오늘 회의 안 하나?「예. 아버님이 내일 아홉 시에 청평으로 모이라고 하셨습니다.」청평으로 모이라고 했어?「하와이에서 그렇게 결정을 하셨다고 했습니다.」그래, 일본 식구들 2천 명이 왔는데 다 그리로 가나?「예. 지금 수택리에 있는데 수택리에서 내일 새벽에 들어갑니다.」원래는 오늘 하려고 했는데, 청평에 가는 것보다도 수택리에서. 오늘 놀잖아?「예. 오늘 할 수 있을 겁니다.」

그래 가지고 열두 지파, 열두 성씨를 중심삼아 가지고 편성하고, 구라파 성씨들도 행동할 수 있는 금을 그어 놓아야 되겠기 때문에 지금 그럴 때가 됐어요. 민족 민족이 여자들 몇 달, 몇 년 기간이 넘어도 안 되는 거예요. 이제는 말뚝을 박아야 돼요. 갖다 세웠으면 철주를 잡았으면 때려 박아 놓아야 돼요. 박아 놓게 되면 나라가 매달려도 부러지지 않고 끊어지지 않아야 돼요. 내가 말뚝이 되어 있으면 부러지지 않은 철주예요. 여러분은 줄이 되어야지요. 열두 민족이 뭉쳐 가지고 잡아도 부러지지 않게 되어 있어요. 그걸 이제 출발시켜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천국이 울어요, 울어, 울어! 나라가 소망을 가질 수 있는 것이 그 길 아니에요? 그렇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유종영은 어디?「말레이시아입니다.」말레이시아를 자랑하지 말고, 유 씨를 혼자 해먹겠다고 생각하지 마. 축복가정을 모아 가지고 세 가정에서 열두 가정을 빼는 거야. 열두 가정을 빼 가지고 72가정, 축복받았으면 72가정까지 딱 하는 거야. 유 씨들이 어디 어디에 있다는 것을 대개 족보를 보면 알잖아? 해 가지고 어디 어디에 누구누구가 가서 뿌리를 빼라고 배치하는 거야. 냅다 모는 거야. 밤이나 낮이나 나발 불라는 거야. 방송국을 사서 방송하고, 신문을 사서 광고하라는 거야. 빨리 가서 하라는 거야. 알겠나, 무슨 말인지?

설용수는 어디야?「순창입니다.」산골이구만.「예.」산골 놈이 와서 출세한 셈이네.「예.」

알겠나? 오늘부터 그 놀음이에요. 이제는 선생님을 찾아오지 말라구요. 어느 누구도 내가 오라고 하기 전에는 오지 말라 이거예요. 와도 안 만나 줄 거예요. 자기들 책임이 다 있는데 뭘 하려고 와요? 명령을 다 했는데 하겠으면 하고 말겠으면 말고. 이제는 자기 종족이 문제고 자기 나라가 문제지, 내 문제가 아니에요. 나는 하늘나라를 정비할 수 있는, 영계에 가서 해야 할 프로그램을 짜야 돼요. 지금 대충 다 했지만, 이제부터 명령을 할 거예요.

그래서 예수를 붙들고 ‘야야야, 천주교와 신교를 누가 만들어 놨어? 네가 잘못해서 만든 것이다. 교파를 누가 만들어 놨어? 영계에서 책임을 못 했기 때문에 그런 것 아니냐? 빨리 규합해! 내 이름으로, 열두 사도의 이름으로 공문을 내 가지고 교육을 하라.’ 하는 거예요. 그러면 영계에 가 있는 통일교회 원리를 강의할 수 있는 강사를 모셔다가 교육하라는 거예요.

하나되라고 해놓고 그 다음에는 패거리를 중심삼아 가지고 지역에 배치하는 거예요. 미국 땅 50개 주를 분할해서 배치해 가지고 밤이든 낮이든 그놈의 자식들에게 책임을 하라고 하는 거예요. 배때기를 내놓고 낮잠 자고 밤잠 자거든 배때기를 창으로 찔러 가지고 창자를 꺼내서 독수리 밥을 하더라도 깨워 가지고 교육하라는 거예요. 냅다 몰아야 되겠다구요.

임자네들을 내몰고 그렇게 해서라도 나라 찾기 위해서 나서야 영계가 동원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알겠나?「예.」그게 틀림없는 거라구요. 여러분을 몰아내서 편성을 해 가지고 했으니 영계에서도 편성을 해서 여러분을 돕기 위해서 재림시키려고 그런다구요. 해야 되겠나, 안 해야 되겠나?「해야 되겠습니다.」기독교만 하나 만들면 세계는 순식간에 하나 만들 수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