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오늘 생일 축하날이야?「예.」(경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자, 오늘 생일 축하날이야?「예.」(경배)

(2층 거실로 자리를 옮기심) 생일 축하합니다. (박수)「신흥 님의 첫돌을 축하드리면서 전체 경배 올리겠습니다.」(경배) (이어 돌 의식이 있음)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 2002년 양력으로는 2월 18일, 음력으로는 1월 7일, 이 날은 신흥 아기가 태어나서 돌을 맞는 날이오니, 전세계의 식구들이 모여 부모님의 생신을 축하한 다음날로서 모든 세계 사람들이 주목하는 자리에서 신흥 아기의 첫돌을 맞는, 2002년에 있어서 자녀들의 생일을 부모님의 탄신 이후에 가질 수 있는 은사를 감사하옵니다.

이 아기를 축복하여 주시옵고, 이 아기의 어머니와 아버지, 효진 군의 가정을 축복하시옵소서. 지금까지 하늘 가정을 대표해 가지고 부모로서 세울 수 있는 아름다운 면모를 갖추어서 자식들 앞에 역사의 전통을 자랑할 수 있는 새로운 혁신적인 부모가 되어, 통일가의 모든 사람이 전철을 밟을 수 있는 부모로서, 그 아들딸 가족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참부모가 내리신 전통의 가정을 대신한 장자의 입장을 탕감복귀하여 하늘의 축복의 기반을 만우주와 더불어 천상세계의 조상과 후손들까지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일년을 아버지께서 무사히 무럭무럭 자라게 해주셔서 건강한 아기의 무거움을 자랑할 수 있는 이런 자리를 허락하여 주신 것을 감사하옵니다. 또다시 새로운 한 해에 자라는 아기의 장래도 아버지, 보육함에 있어 고이 육성 양육하시어서 하늘과 땅이 필요로 하는 동량지재(棟梁之材)가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효진 가정에 있어서 자랑할 수 있는 아들이 되게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보고하면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뽀뽀하세요. (참어머님)」(신흥 님에게 뽀뽀해 주심) (웃음) 자, 여러분도 뽀뽀!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