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결대학이 필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순결대학이 필요해

그렇기 때문에 한국은 하나님이 참 잘 훈련시켰어요. 불교를 가져다 훈련시키고, 유교를 가져다 훈련시키고, 기독교를 가져다 훈련시키고, 통일교회도 여기서 도를 닦지요? 다 통일해야 돼요. 불교 녀석도, 유교 녀석도, 기독교 녀석도 통일교회 교인이 되어야 된다구요.

이번에 전부 다 배치해야 돼요, 사실은. 통일교회에 들어온 사람 가운데서 신교파를 결성해서 생명을 내놓고 부정시키고 밀어 제끼라는 거예요. 구교면 구교를 밀어 제끼고 이래야 된다구요. 불교면 불교를 부정시키고, 유교면 유교를 부정시키는 거예요.

그런 책임자들의 여편네들이 다 있다구요. 이제는 간판을 붙이고 ‘유교 공자님의 사모님이 어디에 있다!’ 하는 거예요. 그래서 공자 제자들이 찾아와야 돼요. 또 ‘마호메트의 여편네가 어디에 있다!’ 하는 거예요. 어디에 있어요? 마호메트의 상대가 누구예요?「이정옥 선생입니다.」자기도 모르고 있는데 네가 어떻게 알아? (웃음) 다 여기에 있다구요.

여러분이 거기에 왕궁을 세우고 다 그래야 돼요. 4대 성인들이 와서 잘 살게 해줄 수 있는 왕초가 되니까, 4대 성인의 아버지가 되니까 세계에 없는 왕궁을 지어야 돼요. 모슬렘의 재산, 유교의 재산, 기독교의 재산, 불교의 재산을 다 털어다가 왕터를 지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까지 해야 돼요.

그러니까 불교의 제일 가까운 아들이 통일교인 딸과…. 순결며느리, 여자들이 가서 점령하는 거예요. 지금 그 준비라구요. 또 순결남자를 중심삼아 가지고 가인세계의 딸을, 사탄세계의 제일 귀동딸을 잡아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교차결혼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순결대학을 나왔으면 값이 올라가요. 몇천만 달러를 줘야 얻어간다, 몇억 달러를 줘야 얻어간다 이거예요. 그러면 왕권이 달려들어서 눈을 붉히고 재산을 다 주고도 얻어 오겠다고 그렇게 되는 거예요.

순결대학이 필요한가요, 필요치 않은가요? 순결대학을 여자부터 해야 되겠어요, 남자부터 해야 되겠어요?「여자부터 해야 됩니다.」왜? 여자가 잘못했으니까 그렇지요. 그러니 여자를 따라 가지고 순결여자의 한 캠퍼스가 있는데 순결남자가 순결여자한테 당할 것이냐 이거예요. 그때가 와 가지고 순결남자들이 절대 순결을 주장해야 돼요. 그래야 바로 되는 거예요. 순결대학의 남자들이 그리워 가지고 순결여자 이상 철저히 해서 순결남자 하나를 중심삼아 가지고 순결대학 전부가 따라가겠다고 하게 되면 천국이 돼요. 알겠습니까, 이 총장님?「예.」

총장을 거꾸로 하면 장총, 이 장총, 이놈의 장총! 적군에게 쏘겠느냐, 편에게 쏘겠느냐? 소련제 따꿍따꿍 하는 장총이 있잖아요?「예.」이 총장, 장총 이! (웃음) 이놈의 장총, 무엇을 쏠 거야? 원수에게 관심을 가지라구.

그래서 해양세계의 대학들하고 자매결연을 맺었는데, 16개국이라든가 50 몇 개국하고 빨리 만들라구.「섬나라들 말씀입니까?」섬나라를 빨리! 한번 3월 4월에 초대해서, 섬나라 대학 총장들을 오라고 해서 ‘여기 와서 자매관계를 맺자!’ 하면 하루에 될 거예요.

그 다음에는 반도예요. 선문대학이 반도에 있잖아?「예.」반도, 반도는 누구예요? 천사장이라구요, 중간에 있는 것이. 남자들 중심하고 남자순결! 천사장이 ‘바람피우지 말자.’ 이거예요. 연합하고 그래 가지고 남자와 여자가 본이 되어 대륙으로 시집 장가가야 돼요. 시집 장가 못 가게 되면, 그냥 그대로 내버려두면 지옥이 되지 별수 있나? 구해 줘야 된다구요.

그래서 순결대학을 하는 거예요. 여자순결대학 간판 붙였지?「예. 붙였습니다.」가 보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붙였나. 정성들여 붙였는지 내가 보면 알아. (웃음) 정성들여 붙였으면 동판 판때기라도 맨 가운데는 금 판때기가 되어 있다는 거예요.「고민하다가 붙였기 때문에요, 금박으로 붙인 것은 아닙니다.」아 글쎄, 정성들여 붙였는지, 할 수 없어 붙였는지 내가 보면 안다구. (웃음) 총장의 정신 기준이 하늘나라의 밑창과 꼭대기가 통할 수 있겠느냐 그것을 말하는 거야. 할 수 없어 했느냐, 마음이 바빠 가지고 안 할 수 없어서 했느냐, 그것을 말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