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사탄세계가 흘러나오는 것을 막아내는 교두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사탄세계가 흘러나오는 것을 막아내는 교두보

그거 읽어 봐, 몇 분 걸리는지.「예. 어제 말씀을 주신 내용만 포함시켰기 때문에 한 페이지 정도 더 늘었습니다. (김효율)」그래?「15분이 30분으로 됐어? (어머님)」「그러니까 한 30분을 잡아야 될 것 같습니다.」서론을 빼놓으면 얼마나 걸려?「서론을 빼면, 서론이 두 페이지 되니까 3분 정도 되겠습니다.」

「오늘 아침 훈독회는 워싱턴 타임스 창간 20주년에 주실 아버님의 말씀입니다. 제목은 ‘하나님의 뜻으로 본 예수님의 생애와 지금 이 시대인 종말기에 주신 하나님의 경고’입니다. (김효율)」

『……끝으로 이와 같은 숭고한 천명을 받들어 워싱턴 타임스와 유 피 아이(UPI) 같은 주요 언론매체들도 이제부터는 종교 면을 통한 범인류 교육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초종교적 면과 초사상적 면’을 집어넣어야 돼요. 하나님에 대한 사상을 모르거든. 그러니까 하나님을 알고 영계의 사실을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끝으로 이와 같은 숭고한 천명을 받들어 워싱턴 타임스와 유 피 아이(UPI) 같은 주요 언론매체들도 이제부터는 초종교 면과 초사상적 면을 통한 범인류교육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그 다음에 나눠 준 책자, ‘영계의 실상’의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840명 이상의 모든 사람들이 증언한 내용인 ‘영계의 실상’을 여러분이 읽음으로 말미암아 미래에 확실한 관을 가진다고 얘기하는 거예요. 그래야 읽지요.

우리 통일교회는 사탄세계가 흘러나오는 것을 막아내는 교두보예요. 제방과 마찬가지예요. 이제 이걸 강조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이것이 거짓말이 아닌 사실이고, 이것을 거짓말이라고 할 수 없는 한 받아들여야 돼요. 초종교가 통일되고, 초국가가 통일되고, 초엔지오(NGO; 비정부기구)가 통일되어 한 곳으로 가야 된다는 결론을 무시할 수 없는 사실로 받아들여라 이거예요.

「워싱턴에 언제 가세요? (현진님)」오늘! 오늘 가서 회의 내용을 가려야 될 것도 있다구. 워싱턴 타임스가 요전에 내가 지시한 것을 못 하기 때문에…. 이번에 내가 19일까지 회의를 하잖아? 회의하는데 곽정환이 지금까지 회의했던 그 내용을 많이 가담시켜 가지고 영계의 소식을 강조해야 되겠다구. 오늘 돌아가서 그 구체적인 의논을 좀 하려고 빨리 가는 거야.

「그러면 끝을 이렇게 하겠습니다, 아버님.」『더불어 영계의 지도자들이 보낸 메시지를 수록한 책자를 배포하였으니 숙독하여 주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몇 분 걸려?「아버지가 하면 40분 걸리겠어요. (어머님)」40분 걸리면 시간을 잘라 버리고 말 들어라 이거예요. 이러고저러고 뭘 조정해? ‘20년 만에 너희들한테 얘기하는데 들어라, 이놈의 자식들아!’ 그 따위 자식들 다 잘라 버리는 거예요. 시시한 사람을 내세울 필요 없어요. 그들이 도움 될 게 뭐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