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환경을 정리하고 나오지 않으면 참부모가 못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복잡한 환경을 정리하고 나오지 않으면 참부모가 못 돼

그래서 사탄세계의 궁전에는 수많은 여자가 있어요. 백제 같은 나라에는 중전마마 주변에 3천 궁녀가 있지 않았어요? 세계적인 왕권이 수립될 수 있는 때가 되면, 그건 동생들이에요. 사돈의 팔촌 여자들, 결혼할 수 있는 10촌 이상의 무리를 갖다 모아 가지고 그 나라의 장관들이 있으면 자기 동생들을 주는 거예요. 핏줄을 끊어 버리기 위한 준비가 사탄세계에도 남아져 있었어요.

3천 궁녀가 어디에 떨어져 죽었다고?「백마강입니다.」왜 백마강이에요?「낙화암입니다.」날아가야 할 사람들이 빠져 죽었어요. 백마강의 낙화암 아니에요? 고함을 치고 여자들이 날아가야 할 텐데, 물 속에 없어졌다는 거예요. 그래서 백제가 다 어디에 갔어요? 흔적도 없이 없어졌어요.

통일교회로 보게 되면 선생님과 어머니를 중심삼고 동생들이에요. 수억만 명이 선생님을 그렇게 생각해 가지고 자기는 결혼 안 하겠다고 하는 거예요. 선생님에게 가까이 오면 결혼한다는 사람이 누가 있는 줄 알아요? 내가 결혼 안 할 때는 그냥 두어둬 가지고 복잡하니까 얼마나 골치인지 몰라요. 얼마나 어려우면 쇠를 둘씩 채우고 잤어요. 그러니 유리문을 깨치고 들어와요. 남자들이 여자들을 폭행하면 그 모든 여자들이 선생님 앞에 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전부 다 교회에 와서, 그때 뭐예요? 열두 시면 사이렌 소리가 나는 것을 뭐이라고 그러나?「통행금지입니다.」통행금지! 어떻게 하든지 사이렌 소리가 나기를 기다리는 거예요. 여자들이 있어 가지고 열두 시 되기 전에 선생님이 교회 나가라고 하면 앞집으로 뒷집으로 가서 엎드려 있다가 사이렌 울리기 10분 전에 이놈의 간나들이 들어오는 거예요. 두어두면 방에 꽉 차요, 선생님을 한번 어떻게 만날까 하고.

그래, 늙은 백호(白虎)는 사냥 못 해요. 동네에 가서 애들이나 잡아먹고, 여편네나 잡아먹고, 할아버지나 잡아먹어요. 모조리 다 잡아먹는 거예요. 딱 그 격이에요. 늑대 같은 할머니들이 모여서 서로 싸움해요. 칠십 팔십 난 노인이 나보고 ‘당신, 내가 열두 아들을 낳아야 할 텐데, 어떻게 하면 좋겠소?’ 하는 거예요. 병원에 가서 수술해 달래요. 세상에! 그거 다 그렇게 가르쳐 주는 거예요. 거기에 좋아하는 문 총재예요?

복잡한 환경을 고속도로 만들어 가지고 여자 하나도 죽이지 않고, 쫓아내지 않고 다 정리하고 나오지 않으면 참부모가 못 돼요. 아줌마도 불교를 믿더라도 선생님이 궁금하지? 여기까지 뭘 하러 왔나? 체면이 있어서 자기 멋대로 살다가 선생님이 오게 되면 선생님이 외골수로 가는 것을 볼 때 미안하니까 옆으로 해 가지고 몽골반점동족세계평화연합…. ‘세계’만 빠지면 평화연합입니다.

유엔(UN)이 뭐예요?「국제연합입니다.」국제연합이지? 국제라는 것이 공산주의예요. 인터내셔널이 공산주의 주장이라는 거예요. 개인주의적인 세계관은 뭐냐 하면, 논거버먼털 오거나이제이션(Non-Governmental Organization), 엔 지 오(NGO; 비정부기구)예요. 정부를 반대하면서 구멍이 있으면 거꾸로 꽂아 가지고 다리로 대가리를 끌고 가겠다고 하는데, 끌리나? 꼭대기에 올라가야 되는 거예요. 그러다가 다 쓰러져 가는 거예요. 이런 얘기를 하려면 끝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