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예스의 관념을 가져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절대 예스의 관념을 가져라

선생님이 지금도, 선생님 자체가 수술하고 나서 아직 몸이 건전하지 않아요. 그렇다고 그런 모양도 보이기 싫어요. 일선에서 어차피 그 일을 책임지려고 생각하지. 곽정환의 일은 곽정환이 책임져야 돼.「예.」자기에게 선생님이 말한 것을 수습하고 그 가외의 얘기를 하려면 나한테 의논해야 할 텐데, 자기가 연장해 가지고 그렇게 할 수 있어? 말해 보라구. 나는 그렇게 못 해요.

이 모든 것을 11월 달까지 다 끝내라고 했어요. 12월 달에 명년 새로운 시대의 것을 예산해야 돼요. 요전에 33일이라고 그랬지? 이 기간에 정비공작을 하라는 거예요, 명년에 할 일, 프로그램을 중심삼아 가지고. 12월은 31일이고 11월은 30일이에요. 33일이라고 한 것이 뭐냐 하면 11월 29일부터 모든 것을 결정해 버리는 거예요. 33일 동안에 예수님이 한을 다 넘겨줘야 되는 거예요. 알겠나?「예.」

그러니까 오늘로서 이름을 전부 다 발표하라구. 알겠지?「예.」통일교회가 아벨이고 몽골반점이 가인이지. 가인 형이 동생의 자리, 동생이 형님의 자리에 가서 둘만 하게 되면, 가인 아벨 하게 되면 아담 해와 부모를 해방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나라 자체도 천사장 자리에 있으니까 명령하게 되면 자기도 모르게 줄어져 간다 이거예요. 그렇게 해 보라구요, 그렇게 하면 되나 안 되나. 알겠나?「예.」뭘 주저해요?

미국에 이번 13일에 담판하러 가요. 자기 멋대로 아침저녁으로…. 누가 그렇게 하라고 했어? 내가 자기를 따라가야 되겠나? 말해 보라구.「아닙니다.」자기는 상대적 여건이지, 하나님의 섭리에 복귀적인 중추적인 입장에 설 수 없어.

그래서 내가 4일 날 자기와 같이 가려고 해. 주동문이 온다는데 집어치우라구. 알겠나?「예.」계획대로 하는 거예요. 대통령이 참석하겠으면, 참석 안 할 수 없지. 안 해 보라는 거예요. 야당 당수 네임밸류로 차기 대통령, 3대권이 날아가 버려요. 3대권 하면 무슨 얘기인지 알지?「예.」날아가 버린다구요. 십년 공부 나무아미타불이 돼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지?

*유럽 멤버들은 아버님이 말씀하는 관념을 알겠어요? 지금 가르쳐 주는 프로그램의 관념을 잊지 말라구요. 무엇보다도 중요한 거예요. 알겠어요?「예.」예스예요, 노예요?「예스!」절대 예스예요. 그런 관념을 가지라구요. 다른 것에는 길이 없어요. 확실해요?「예.」응, ‘예’라고 했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일본 간나들은 알아야지. 오빠가 얘기하고 아버지가 얘기하는데 모른다는 것이 말이 안 돼요. 영어를 모르면 안 돼요. 자! (경배)

이것이 명년 초하루부터 뭐이 된다고?「초천지인부모님입니다.」천주?천지?천지인부모예요. 사람의 몸뚱이가 아니면 아들딸을 낳을 수 없어요, 하나님이. 그것이 복잡하니까 ‘초’ 자를 붙이고 ‘천지인부모’ 하면 다 들어간다구요. 그럴 수 있는 편리한 때가 돼요. 복잡한 탕감노정은 선생님이 다 잊어버리고 싶어요. 간단해요. 가는 길이 고속도로를 운전하고 달리기만 하면 돼요. 자, 알겠나?「예.」자, 그러면 다들 열심히 가라구요.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