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반점동족세계평화연합과 교체결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몽골반점동족세계평화연합과 교체결혼

그래서 워싱턴 타임스와 유 피 아이(UPI) 통신사 두 곳, 곽정환하고 주동문이 하나되라고 했는데, 하나되는 것이 쉽지 않지? 곽 선생!「예.」아, 물어보잖아? 쉽지 않지?「예.」하나됐다고 생각해, 하나 안 됐다고 봐?「안 됐다고 봅니다.」그다음에 황선조하고 골짜기에 흠이 남았나, 다 메워졌나? 아, 물어보잖아? 물어보면 답변을 해야지.「하나되지 못했습니다.」그것 어떻게 할 테야? 내가 없으면 어떻게 할 테야?

전라도, 경상도, 조총련이 문제예요. 조총련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라도와 경상도가 하나되어야 돼요. 그러니까 빨리 이북을 처리 안 하면, 곽정환이 책임 못 하게 되면 다 깨져 나간다는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박상권이 누구보다도 믿고 하나된 입장에서 곽 회장 말을 듣고, 주 사장 말을 들어야 돼요. 북한 문제도 두 사람의 협조를 받아 가지고 밀어 제껴라 그 말이에요. 자기 혼자 생각했다가는 언제 없어질지 몰라요. 응?「예.」

졸(卒)이라도 목숨을 걸고 삼각지대에서 꼼짝 못하게 ‘장훈이!’ 할 때는 보지 말라는 거예요, 하늘만 바라보고. 졸이 왕을 포켓에 넣고 난다구요. 하늘을 믿어야 그런 마음을 가지고 날지, 자기 생각을 했다가는 자기가 치여 버려요.

선생님도 그래요. 몽골반점동족세계평화연합을 할 때 선생님이 그 위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올라가려니까 사다리가 필요하지. 그렇지? 사다리는 하나님이 이미 다 만들어 놨어요. 몽골반점이 세계 인류의 74퍼센트 이상이에요. 이것만 하나 만들면 국경이 있어요, 없어요?「없어집니다.」없어져요.

그러면 그다음에 뭐예요? 교체결혼이에요. 원수하고 원수끼리 결혼하면 아담가정에서 가인 아벨이 죽이고 살리고 한 것이 없어지는 거예요. 다 그래요. 국경이 없어지고 경계선들이 없어져요. 여기에 경계선이 있지요? 경계선이 없어져요. 우리 것인데 경계선이 뭐 필요해요? 그래서 교체결혼밖에 없어요.

교체결혼 싫어하는 간나는 이제 시집 장가 못 가요. 때가 후천시대에 들어와서 백인들 끼리끼리 해서는 안 된다구요. 높은 것은 낮은 데, 높은 데가 있으면 낮은 데가 있어요. 백인들 잘사는 녀석들이, 미국만 해도 백만장자가 5백만 명 이상 된다는 거예요. 그 사람들이 전부 다 하나되어야 되는 거예요. 총생축헌납물을 나라 대통령이라도 바쳐야 돼요. 안 바치면 꼴래미 된다는 거예요.

그게 다, 선생님의 말이 거짓말이 아니에요. 나는 철석같이 알고 믿고 있어요. 믿는 게 아니라 철석같이 알아요. 하나님도 그렇게 알고 영계도 그렇게 아니까 아는 선생님이 명령하는 것이 틀림없기 때문에 행동 개시 안 할 수 없어요.

아까도 얘기할 때, 다 사람들이 씌워 버렸다고 하지? 너도 있었지, 아침에 얘기할 때? 어제 저녁인가? 씌워 버려요. 왜 씌워 버리느냐? 여러분이 잘 해서 씌워 버린 줄 알아요? 영계가 동원되어서 죽자 사자 내기예요. 이때를 놓치면…. 기독교가 지옥에 떨어지고 우리가 기독교 대신 자리에 올라간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왕좌를 지킬 수 있는 황족권 내에 대번에 들어간다는 거예요.